수다방
punapaya
punapaya
30대, 경기 양주시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
정보
일기
가게
수다
방명록
내 수다
게시물
59개
[별별체험단]테이크핏 프로틴밸런스 -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단백질음료/ 프로틴음료
작성일
2022.08.08 13:29
|
조회 669
|
punapaya
0
가 -
가 +
평소 군것질을 좋아하다보니 주로 빵, 쿠키, 과자 위주로 먹게 되고 밥 역시 좋아하는 반찬이나 음식만 먹게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하루 하루 어떤 것을 먹었는지 적어보니 탄수화물이나 지방 종류의 음식 외에 채소나 단백질에는 거의 신경을 못썼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왠지 몸무게는 크게 차이 없는것 같은데 체형은 살이 더 찐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요즘 출근으로 아침에 더 많이 먹게 되고, 점심 역시 늦게 먹어서 폭식을 하게 되는것 같아서 식단조절을 해야 될것 같더라구요.
아침이나 간식을 조금더 간단히 먹어야 될것 같은데 이왕이면 영양성분은 신경써서 먹고 싶어서 프로틴음료, 단백질음료를 선택했어요.
요즘은 단백질파우더로 물이나 우유 등에 직접 섞어먹는 제품도 있지만 섞지 않고 더 간단히 먹을수 있는 프로틱음료/ 단백질음료가 많이 출시 되었더라구요.
간단히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맛은 호불호가 있거나 먹기 힘들다는 평이 많아서 저역시 이왕이면 먹게된다면 분말형태를 먹으려고 했는데 테이크핏 프로틴밸런스는 팩형태로 맛의 평이 나쁘지 않아서 안심되고 선택할수 있었어요.
테이크핏 프로틴밸런스는 곡물맛과 커피맛 2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두가지맛 좋아하는 맛이여서 한가지맛만 고를수 없었어요.
두가지 종류의 맛 모두 9가지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된 100% 완전단백질로 국내최대단백질11g으로 동물성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 한가지 종류나 한쪽으로 함량이 높지 않고 5:5 균형단백질 설계되어 골고루 섭취할수 있을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9종 외에도 칼슘,아연,비타민D,엽산,나이아신,아연,비오틴,판토텐산 등의 영양성분도 있어서 어른인 저도 좋았지만 아이들 간식이나 음료수 대신 대체하기 좋겠더라구요.
테이크핏 프로틴밸런스 곡물맛은 검은콩농축액과 오곡분말이 들어가서 더 고소하게 마실수 있을것 같았어요.
평소 율무차나 곡물음료를 자주 마시거나 좋아하는데 맛없을수 없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평소 커피는 좋아하지만 커피를 자주 마시면 위장이 좋지 못해서 위염이나 식도염이 생겨서 진한커피는 마시지 못해요.
하지만 간혹 커피가 정말 마시고 싶을때 소량의 커피에 우유를 왕창 넣고 마시는데 단백질음료로 커피맛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듀얼딥프레소 커피추출액이 함유되어 커피풍미를 느끼며 마실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담겨진 용기가 우리가 알고 있는 팩우유형태로 무균상태를 유지하는 멸균팩사용을 하여 6개월까지 보관가능해서 더 오래 보관해서 마실수 있는 장점과 휴대성도 좋은점도 있어서 잘선택한 포장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시원하게 마시고 싶어서 얼른 냉장고에 보관했답니다.
냉장보관 후 두가지맛 모두 꺼내서 빨대를 꽂았어요.
빨대길이는 너무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아서 불편함없이 마실수 있었고, 크기가 한손에 쥐기 딱좋았어요.
이상태로 마실수 있지만 어떤색이나 제형일지 궁금했어요.
일단 곡물맛 테이크핏 밸런스를 컵에 따라보았답니다.
색깔은 우리가 알고 있는 두유색보다는 조금더 진한 황색으로 묽지도 않았고, 걸쭉함이 없었어요.
간혹 농축된 느낌이 지나쳐서 걸쭉한제형의 음료나 단백질음료도 있다는데 그러한 제형들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만 반대로 그 식감에 싫어해서 먹지 못하는 분들도 있다는데 유당분해한 1A등급원유와 무첨가 두유액이 들어가서인지 우유나 두유를 떠올리게 하는 제형이었어요.
곡물맛은 달달한 두유나 곡물두유가 떠오르는 맛이었어요.
프로틴음료, 단백질음료, 단백질보충제라고 생각하지 않을정도로 대중적인 맛이라 호불호는 거의 없겠더라구요.
커피맛도 맛보았답니다.
같은 제품이여도 맛만 달랐는데 확실히 끝맛에 커피맛이 느껴졌어요.
특히 처음 먹는 첫맛에 커피향이 진했는데 마시면서 커피향이나 맛이 은은해서 자극적이거나 진한커피맛은 아니라 더 좋았던것 같아요.
커피나 커피가 들어간음료를 마시고 나면 입안이 텁텁하거나 특유의 맛이 남아있어서 양치를 하지 않으면 그 맛이 유지되거나 가끔 악취로 느껴질수 있는데 그러한 느낌이 남아있지 않았어요.
평소 위장이 좋지 못한 저로서 커피맛이 생각날때 마시기 좋고 건강하게 마실수 있는 음료로 딱이었어요.
곡물맛단백질, 커피맛단백질 모두 제입맛에 맞았어요.
달달한 두유에 고소하거나 커피향을 맛볼 수 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단백질음료, 프로틴음료, 단백질보충제로 제격이었거든요.
두가지맛 색깔은 비슷해보이지만 커피맛이 조금 더 진한색이었어요.
멸균팩이다보니 냉장보관해서 시원하게 마실수 있지만 간혹 더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컵에 따른 뒤 얼음가득해서 마시기도 했답니다.
맛있게 먹을수 있는 단백질음료로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한팩씩 먹기에도 좋았어요.
punapaya
(30대, 경기 양주시)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
목록
글쓰기
덧글쓰기
좋아요 (
0
)
이전 덧글 불러오기
(로딩중..)
덧글을 남겨주세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