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다가 요즘 일하는 곳 특성상 점심시간이 늦다보니 자연스레 과식을 하거나 군것질을 많이 하게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체중이 느는 느낌이 들어 체중조절에 다시 집중하게 되었어요.
다이어트하면 일단 먹는양을 줄여야 되겠죠.
제일먼저 떠오른것이 바로 다이어트쉐이크, 식사대용쉐이크, 체중조절쉐이크와 같은 체중조절용조제식품이었어요.
다이어트쉐이크하면 운동할때 같이 먹거나 식사대용으로 먹을수 있는 단백질쉐이크가 아닐까 싶어요.
물이나 우유, 두유에 타먹어서 간편히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입맛이 짧은 제게 단점이 있다면 보통 다이어트쉐이크나 단백질쉐이크같은 제품들은 오래 먹다보면 물려서 나중에 잘 안먹게 되거나 먹기 힘들어서 장기간 맛있게 먹을수 있는 체중조절용조제식품을 찾기 힘들다는점이 아닐까 싶어요.
그러다보니 신중하게 알아보는데 호박단백 펌킨밀이 눈에 띄었답니다.
펌킨밀은 단호박라떼, 초콜릿, 그린티라떼, 12그레인라떼 4가지 맛이 있는데 그중 저는 초콜릿을 좋아하다보니 제일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서 초콜릿맛을 선택했어요.
펌킨밀 외에도 안내종이에 수용성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배쓰밤, 다양한 구미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볼수 있었는데요.
제품설명안내종이인줄 알았는데 한켠에 비정상적인 유통행위를 하는 라셀러들로 인한 피해가 늘고 있다보니 제가 받은 제품이 본사 및 소수의 파트너사만을 통해서 유통중인 상품이라는 안내와 함께 판매처가 '제너럴라이프'가 아니거나 구매한 쇼핑몰에 제품설명 페이지 등이 없는 경우 비정상적인 유통경로일 가능성이 높아 신고해주면 감사하다는 문구에 정상적으로 유통된 제품을 받았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펌킨밀은 식물성단백질, 호박종자단백분말이 함유된 단백질쉐이크라는 점이 눈에 띄었어요,
특히 식물성단백질은 우유나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이 아니라 호박씨에서 추출한 단백질이 주성분으로 만들어져 어떤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평소 호박씨를 좋아하다보니 더 맛있을것 같아 기대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