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용하고 있는 육아용품 중에 육아필수템이라고 자신만만하게 주변에 말하고 다니는, 효과를 아주 톡톡히 보고 있는 제품 두 가지가 있어서 얼른 소개해드리려고요!
최근에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엉덩이발진이 여러번 난 린블리에요
아주 심할 정도는 아니였으나 어린이집에서도 비판텐을 발라줬을 정도이니 신경을 써야할 정도이긴 했지요
몇 개월 전 장염에 심하게 걸리고 그 때 처방받았던 연고를 집에서도 발라주려고 찾아봤는데 어디에 뒀는지 도저히 못 찾다가 마침 최근에 집에 들인 엉덩이 크림으로 효과가 좋다고 했던 무스텔라 비타민 배리어 다이퍼크림이 생각났어요~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엉덩이발진이 언제 생길지도 모르니 연고보다는 약한 단계인 엉덩이크림을 미리 구비해두자 싶었는데 이렇게 빨리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
거기에 요즘 외출하기 전에 바르는 선쿠션도 매일 클렌징해야하고, 미세먼지로 더러워진 피부도 목욕전에 닦아보자 싶어 무스텔라 클렌징워터까지 사용하고 있답니다 : )
무스텔라 비타민 배리어 다이퍼크림은 엉덩이, 피부 접힘 부위 등 자극으로 연약해진 아기 피부에 발라주는 진정 크림이에요!
신생아 피부에도 바를 수 있어 출산 선물이나 예비맘 분들이 준비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신생아 엉덩이발진으로 살짝 붉어진 피부에 선뜻 연고 바르기는 꺼려지고 그럴때 무스텔라 비타민 배리어 크림으로 진정시키면 된답니다!
신생아 외출준비 할 때에도 기저귀가방에 꼭 넣고 다녀야 하는 육아필수템이에요 :)
톡톡톡 두들겨 펴바르면 피부에 착 감기는 느낌이 들어요
바르고 나면 살짝 피부가 하얗게 보이지만 좀 지나면 그러지도 않아요~
게다가 바르고나면 보송보송한 느낌이 꼭 파우더로 마무리한 느낌이에요 :)
저 어릴 때는 무조건 엄마가 파우더 발라주셨다고 그러셨는데 요즘에는 이렇게 크림만 발라도 보송보송해지네요
최근에 린블리 안쪽 허벅지까지 붉게 엉덩이발진 난 모습이에요...
엉덩이와 소중이 부분까지 붉어져서 전체적으로 다 올릴 수는 없고, 일 부분만 보여드려요!
효과는 처음에 말씀드렸다시피 넘 좋아서 대박사건! 이랬답니다~
주변에 아이 키우는 엄마들한테도 무스텔라 배리어 다이퍼크림 좋다고 말하고 다닐 정도로!
저녁에 목욕을 시킨 후 엉덩이발진 난 부위에 펴발라주고 다음 날 아침 기저귀를 갈아주기 위해 다시 봤는데 저렇게 붉은 부분이 확 가라앉았더라고요 +_+
그 날 어린이집에서도 하루사이에 엉덩이가 많이 좋아졌다며, 엉덩이 씻길 때도 전날에는 불편했는지 찡찡거렸는데 그날은 울지 않았다고 해요
무스텔라 배리어 다이퍼크림에는 피부 보호 목적으로 사용하는 성분 징크옥사이드가 들어가 있어서 피부진정과 동시에 보호를 해준다고 해요 :)
그 뒤로도 몇 번 더 발라주면서 케어해줬답니다!
그리고 무스텔라 비타민 배리어크림과 같이 사용하면 좋은 무스텔라 노린스 클렌징워터!
엉덩이 부위를 닦아내줄 때 사용해주면 좋은 클렌징워터에요~
향도 좋은 향이 나서 닦아줄 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노 린스(no rinse)라는 이름답게 헹궈낼 필요 없이 건티슈에 묻혀 바로 쓱 닦아내기만 하면 되니 외출할때 챙겨가도 좋아요 :)
매일 외출을 하게 되면서 선크림도 발라주고, 외출해서 묻히고 오는 미세먼지도 걱정되서 목욕하기 전에 얼굴을 닦아줄 때 유용하게 쓰고 있는 무스텔라 클렌징워터랍니다!
엄마가 사용하는 화장솜을 이용해 클렌징워터를 충분히 묻혀주고 닦아줘요~
아직은 얼굴에는 클렌징 제품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물로만 닦아주기에 미세먼지 많은 날에는 찝찝했었거든요...
그래서 요즘에 무스텔라 클렌징워터 사용을 아주 잘하고 있기도 해요!
육아필수템 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무스텔라 비타민 배리어 다이퍼크림과 클렌징워터!
날이 점점 더워지는 시기에는 더욱 필요한 육아용품이 아닐까 싶어요!
자세한 후기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블로그]
https://blog.naver.com/pure_chung/221501872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