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무불소 치약 중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상품을 찾다가 알게 된 무불소 치약이에요.
6개월 이상인 유아에게 적합한 카가 무불소 치약과 푸치 칫솔이랍니다.
유아치약의 대명사 덴탈 코스메틱
독일 100년 전통을 담은 치약이라고 하네요.
푸치 칫솔은 전부터 사용해와서 잘 알아요.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유아용으로 적합하죠.
카가 무향 치약이에요. < 치아건강을 위한 카가의 3가지 안심성분 > 자일리톨 - 충치균을 약화시켜 충치예방에 효과적 칼슘성분 - 치아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 비타민E - 황산화 물질로 잇몸 건강에 효과적
카가 딸기향 치약도 있어요.
카가 무불소 치약은 연마제 실리카에 의한 안티프라그 효과도 누릴수 있다네요.
늘 사용해왔던 칫솔이라 더욱 반가워하는 우리딸이네요. 주황색이 좋다고 하네요.
칫솔 뒷쪽 아래부분을 살짝 오픈하면 쉽게 열린답니다.
스스로 뜯겠다고 하네요. 아이가 혼자 오픈해도 안전하게 되어있어요.
귀여운 토끼모양이 박힌 푸치 칫솔이에요.
오늘 사용할 무향 카가 치약이에요. 독일 100년 전통을 가진 덴탈코스메틱의 푸치 어린이 치약 연구진과 카가랩 아기치약 연구진이 만들어가는 안전한 아기/ 어린이 치약 브랜드입니다.
오픈해서 사용해볼께요.
콩알 만큼만 짜서 칫솔질 하게 했어요. 우리딸은 26개월인데 아직 물을 헹구어 내는 과정에 익숙지 않아서 무불소 치약을 사용중인데 아이가 24개월 이상이고 스스로 치약을 밷을 수 있는 단계라면 저불소 치약인 푸치 치약을 권해드려요. 왜냐면 치약의 불소는 충치를 예방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음식물의 당섭취가 늘어나게 되면 자연스럽게 불소의 역할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칫솔질 시작~ 요즘은 살살 돌려가면서 칫솔질하더라구요.
손씻기와 칫솔질 좋아하는 우리딸이에요.
이가 깨끗해졌는지 한번 체크하고,
다시 칫솔질 시작.
요즘 컵으로 헹구어 내는 연습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익숙해지면 바로 저불소 치약으로 갈아탈꺼에요. 음식은 어른 음식먹는 아이인데 치아건강에 힘써야죠. 이날은 물을 다 마셔버렸네요
다음날도 열심히 연습했어요.
오오~~ 물을 밷어내고 있어요. 얼른 익숙해져서 편하게 칫솔질 했음 좋겠어요! 최고의 생산설비 시스템이 원재료의 선택부터 포장까지 엄격하게 관리 감독하여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는 카가 무불소 치약! 앞으로도 좋은 제품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