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용품은 알면 알 수록 좋은 제품들이 많다. 이번에 체험해 볼 제품은 해외에서 육아필수품으로 꼽힌다는 국민아기밤 패티플랜인 오가닉 베이비 브레스이지 오인트먼트.
특히나 요즘처럼 공기걱정이 되는 때에,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더 관심을 가지는 게 비염 등 기관지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제품아닐까? 일반적인 제품처럼 칙칙 뿌리는 게 아니라 밤으로 발라 줄 수 있다는 코밤이라는 점에 대해서 일단 플러스 점수! 아이들이 찡그리면서 거부감을 가질 일이 줄어들테니까.
국제적인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화장품 제조시설,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졌다고 한다. EWG1등급!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예쁜 모습이다.
기한도 넉넉하다. 목과 가슴골을 따라서 잘 펴서 발라주면 된다. 3개월이상부터 사용가능 하다는 점. 100일이 지난 아이부터 사용가능하다고 보면 되겠지?
아로마테라피리스트의 식물요법의 지식과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한다. 성분은 해바라기씨 오일, 밀납, 페퍼민트 오일, 레몬껍질 오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 라벤더 오일, 토코페롤.
축농증,비염이 있는 아이와 어른에게 사용법에 맞춰서 발라봤다. 아카시아껌냄새 같은 향이 나는데, 아마도 라벤더 오일 향인 듯 하다. 아이도 껌냄새가 난다고 한다. 막 바르고나서 처음에는 별 느낌은 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화-한 느낌과 함께 코가 뚫리는 느낌이 든다. 같이 사용해본 어른이 쓰기에는 좀 약한 느낌이다. 아이들이 쓸 수 있게 만들어져서 그렇겠지?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발라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안심이다. 체험단 제공받아 썼지만 솔직하게 쓴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