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사과송이v
    qndqnd88

내 수다

게시물64개

식탁위에 필수품 페넬로페 물티슈 본보야지 메종

작성일 2022.05.23 16:52 | 조회 339 | 사과송이v

0

아이키울때 꼭 필요한 아이템 중에 하나가 바로 물티슈죠. 아기때만 많이 쓸줄 알았는데 사실 아이가 좀 크고나서 더 많이 써요.

이번에 페넬로페 물티슈를 써봤어요. 기저귀도 좋았는데 이건 더 좋아요.

페넬로페 물티슈에요 박스에 생산일자과 유효기간까지 나와있어서 더 믿음이 가요.

한박스에 10개가 들어있는데 색감이 진짜 미쵸따리. 오렌지색의 색감이 너무 이뻐요.

어두침침한 수납장에 넣어돠도 화사함이 발산해요. 아이가 캐릭터보고 귀여운 허기워기 같데요. 디자인도 애들이 좋아할 스타일이에요.

스티커로 밀봉되어 있고 스티커에는 좋은 글귀가 적혀있어요.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는 사소한 위로도 많은 도움이 되죠.

그리고 이 스티커를 다시 붙여서 수분이 마르는걸 막는 분들도 계세요. 근데 전에 티비에서 봤던가 어디서 봤던거 이렇게 캡 안쪽에만 붙여줘도 압출이 되어서 수분이 덜 날라간다고해요.

열때마다 좋은 글귀도 보고 수분손실도 막고 일석이조에요.

쉐리하트 원단에 두게는 평량 55gms이에요.

이제 엉덩이 닦아줄 일은 없어서 아주 두꺼운 물티슈는 필요 없지만 그래도 넘 얇으면 여러장 쓰게 되는것 같아요. 평량 55정도면 일상생활에 사용하기 딱 적당한 두께같아요.

한팩에 70매 대용량이고 팩 두깨로 보면 55gms인데도 상당히 두꺼워요. 흡족흡족

페넬로페 물티슈 본보야지 메종의 특별한 점은 살구씨 성분이 들어갔다는 거에요. 살구씨는 예로부터 피부미용에 많이 사용을 했잖아요. 살구씨성분을 넣어서 피부를 맑고 깨뜻하고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을 줘요.

 
 

뽑아도 뒤에 딸려올라오지 않아서 한장씩 쓸 수 있어서 경제덕이기도 해요. 부채꼴 모양으로 이쁘게 뽑히더라구요.

자극없고 촘촘한 뉴 쉐리하트 원단을 사용했어요. 레이온 함량이 높아서 촉감이 좋고 수분을 많이 머금어서 아이들 피부를 닦아도 자극이 덜해요.

10단계 uv살균 정수한 물을 사용하고, 스펀레이스 공법을 사용해서 안전하고 뛰어난 촉감을 가지고 있어요.

촉감에 특별히 신경을 더 많이 쓴게 느껴지는게 뻣뻣한 느낌이 1도 없이 정말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보통 물티슈는 아이들 엉덩이를 닦아주거나 뭐 먹을때 얼굴이나 손등 피부에 묻은 음식물을 닦아줄때 사용하잖아요. 우리 딸도 5살이지만 아직은 혼자 깨끗하게 먹는게 익숙하지않아서 먹을때 많이 묻히고 먹는 편이에요.

또 약간 깔끔쟁이라서 본인이 묻은거 알면 바로 닦아야 하는 타입이기도 하구요. 요즘은 밥먹을때 페넬로페 물티슈가 필수적으로 올라와있어요.

아이가 조금 강하게 입으나 얼굴을 닦아도 자극이 적은 편이라 피부가 붉어지지 않아서 좋아요.

물티슈 아이의 피부가 자극받는다고 생각된다면 정말 부드러운 페넬로페 물티슈를 사용해보세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