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올라가면서 아기 몸에도 변화가 하나, 둘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군데군데 빨갛게 변하기도 하고, 목에 접히는 부분에선 긁힌듯한 자국이 생겼더라고요. 어디 긁혔나싶은데 오돌토돌한걸보니 그건 아닌 것 같습니다.
저번에 스누아토 크림을 쓰고 피부가 굉장히 좋아지는 효과를 봤어요. 닭살같은 알러지들이 안없어지고 있었는데 거의 사라진거 있죠?
지금은 다 써버려서ㅜㅜ 주문을 할까했는데 기한이 얼마 안남은 크림이 제법되서 한여름에 사려고요.
대신 유아바디워시를 스누아토로 바꿨습니다.
abh+ 스누아토 워시에요.
서울대학병원 의학혁신 연구센터 정진호 교수팀이 개발한 스누아토 샴푸앤바스로 박은혜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크림 진짜 아기한테 잘 맞아서 유아바디워시도 기대돼요.
왼쪽 팜플렛 안에는 크림샘플 두 장이 들어있습니다ㅎㅎ
스누아토 유아바디워시는 300ml의 용량이고, 아기피부에 적합한 약산성 클렌징입니다. 어린 아기피부는 약산성 클렌징이 잘 맞는거 아시죠?ㅎㅎ
크림에 이어 스누아토 유아바디워시도 기대해봅니다.
스누아토 샴푸앤바스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씻을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에요. 아기랑 씻을 때는 이렇게 올인원인 제품이 시간도 절약되고 헷갈리지않아서 좋아요ㅎㅎ
디자인 심플하죠?
스누아토 유아바디워시에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요. 스누아토 제품 전반적으로 들어있는 성분이기도하죠ㅎㅎ
레스베라트롤은 항산화 작용, 항바이러스 작용을 한다고해요.
거기다 전성분 EWG 그린등급에 주의성분 20가지가 들어있지않고, 알러젠프리(알러지 유발 의심 향료×)라 예민한 아가들도 사용할 수 있어요. 성인도 사용가능하고, 세안도 가능하답니다.
씻을 준비를 해볼게요ㅎㅎ
아기피부는 연약해서 알카리성으로 씻을 경우 피부보호막이 약해져 방어기능이 떨어진다고합니다. 그래서 약산성 클렌저을 사용하는거죠.
놀이터에서 열심히 놀고 온 콩당이 피부의 노폐물을 씻어볼까요?
살짝 묽고 투명한 제형이에요.
알러젠프리라 그런지 별 다른 향은 없었습니다ㅎㅎ
요거 욕조에 풀어서 버블바스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콩당이는 아직 얼굴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지않고 있어요. 아기비누도 준비해놨지만 좀 천천히 사용하려고 합니다.
머리부터 열심히 감겨보아요ㅎㅎ
거품이 몽글몽글 되게 잘 나더라고요.
아쿠아 세라마이드와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세정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도록 도와준답니다.
피부보호, 진정, 보습의 효과를 가진 다양한 식물 추출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어요.
확실히 씻기고 나서도 손의 건조함이 덜한 것 같습니다
몸에 칠하는 것도 찍고싶었는데 요즘 자유분방한 영혼이 되어서 머리 감기는 것만 왕창 찍었어요. 커가면서 더 자유롭게 다니겠죠?ㅜㅜ
거품이 생각보다 오래 유지돼요. 거품목욕할 때도 꺼지지않고 몽글몽글 할 것 같습니다.
거기다 아기샴푸~아기바디워시 + 세안까지 가능하니 편하게 씻길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유아바디워시 제품을 저도 가끔 쓰거든요. 확실히 성분들이 피부진정, 보호가 주요 효과라 제 피부도 덩달아 촉촉해지는 것 같아요.
어른 바디워시랑은 다르게 씻고나서 바디로션을 안발라도 피부들이 안당기고 괜찮았어요.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스누아토 유아바디워시로 우리 아이의 피부장벽은 보호하고 노폐물은 쏙~ 씻겨주세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