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올라가기 시작하면서 콩당이 피부에도 슬 반응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크림과 로션으로 잘 케어하고 있지만 유독 더웠던 날에는 시원하게 진정시켜줄 필요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예전에 한 번 사용했었던 두잇마미 수딩젤을 다시 써보았습니다.
수딩젤 두 달에 한통은 쓰는 것 같아요ㅜㅜ
신생아필수품으로도 자주 올라오는 수딩젤.
필요한 이유는 여름이 되면 절절히 느껴지지요.
기초체온도 워낙 높은데 기온까지 높으니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제품이 바로 수딩젤이에요.
두잇마미 바스앤샴푸와 수딩젤을 같이 사용해보았답니다.
두잇마미는 아이를 위해서 직접 배합하고 고심하여 만든 제품이에요.
피부진정 특허성분도 있더라고요ㅎㅎ
꼼꼼히 잘 포장되어 도착한 두잇마미 유아바디워시와 유아수딩젤입니다.
샘플도 몇 개 같이 왔어요
두잇마미는 코끼리 일러스트가 너무 귀엽고, 색감이 따뜻해서 한 번 더 쳐다보게 돼요.
신랑도 이건 뭐냐 딱 봐도 아기꺼 느낌난데요ㅋㅋㅋ
그리고 직접 알로에농장에서 찾은 좋은 알로에로 만든 알로에베라잎수가 55% 함유되어 있어요.
EWG 전성분 그린등급인건 당연하지요ㅎㅎ
펌프부분을 보니 점이 4개 있었어요. 점자를 전공하지않아서 점자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손끝으로 만져지는 표시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두근두근 목욕시간~ 새 제품과 함께 할 때면 더욱 신나는 것 같아요.
아기도 관심보이고 훨씬 적극적으로 변합니다ㅎㅎ
투명한 제형이고, 강한 향이나지않아요. 신랑은 거품도 부드럽게 잘 나고, 향이 별로 안나서 딱 좋데요.
머리를 감기고 헹구는데 마치 어른 샴푸를 쓴듯 부드럽더라고요. 아기바디워시로 머리를 감기고 나면 뻣뻣한 감이 많이 느껴졌는데 두잇마미는 달랐어요ㅎㅎ
신랑도 저도 "오" 하며 감탄했습니다.
보들보들 굿
수딩젤 역시 빼놓을 수 없죠. 알로에베라수에 진정특허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아기의 예민해진 피부에 도움을 준답니다.
딱 짰는데 시원한 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바르는데 너무 가볍지도 않고 그렇다고 로션이나 크림처럼 무겁지는 않아서 1차 진정용으로 바르기에 좋아요.
가끔 수딩젤을 바르고 나면 수분감이 빠르게 날아간다고 할까요? 바른듯 만듯한 느낌이 드는 것도 있더라고요ㅜㅜ
두잇마미 여름아기수딩젤은 보습에도 신경을 써서 사용하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콩당이가 요즘 제 얼굴이나 신랑 얼굴에 발라주는데 수딩젤이 마음에 드는지 자기얼굴에 다 바르고 저희는 발라주는 척만 하더라고요ㅋㅋㅋㅋ
너무 웃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