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qnrrl
    qnrrl

내 수다

게시물110개

킨도 맘이 기저귀발진크림으로 미리 발진을 대비해요.

작성일 2020.07.09 02:30 | 조회 937 | qnrrl

0
안녕하세요.
요 며칠 더운 듯, 아닌 듯 애매한 날씨가 지속되었어요.
습도가 높은 날도 제법 되어서 아이가 땀을 좀 많이 흘렸습니다. 기초체온도 37.4~6도를 쭉 유지하고 있고요.
그 탓인지 두피며 목, 엉덩이 등 살이 접히는 부위에 트러블이 하나, 둘씩 올라오더라고요.
건조해도 생기고... 더워도 생기고...

기존에 사용하던 바디 제품들이 아기한테 잘 맞아서 작년보다는 덜하지만 기저귀를 매일 차고 있으니 소듕한 엉덩이는 좀 걱정되더라고요.
발진이 생기기전에 미리 대비하자~ 싶어서 킨도 맘이 기저귀발진크림을 사용해보았습니다.

킨도 하면 기저귀죠.
조리원 퇴소 이후부터 팬티형을 사용하기 전까진 킨도 기저귀를 쓰고 있었답니다.
지금도 나비잠과 킨도를 섞어서 쓰고 있어요.
발진 없이 쭉 잘 써왔기에 맘이 유아화장품 라인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개봉해볼게욥.

비닐포장 대신에 종이에 곱게 쌓여 도착한 맘이 기저귀발진크림입니다.
뭔가 갬성이 느껴지지않아요?ㅋㅋ
완충 역할도하는 이런 종이포장 좋으네요.

100ml의 용량이 맘이 기저귀발진크림.
킨도 맘이 유아화장품 라인은 올해초 출시되었다고해요.

음 저는 기저귀발진크림이라고는 샘프로 받은 것 밖에 안써봤거든요~ 그냥 기저귀 유목민하고, 벗겨서 말려주고, 비판텐 열심히 발랐어요. 심해지면 병원으로.

근데 생각해보니 미리 대비하면 덜하겠지싶더라고요.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맘이 크림으로 살포시 도움받아볼게요ㅎㅎ


맘이 화장품 라인은 유기농원료를 사용한데요.
엄마의 마음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아기의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좋은 원료와 성분을 가득 담았어요.

유럽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 나트루에서 천연화장품 인증을 받았고,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별 ☆☆☆☆☆)를 받아서 안전성은 입증되어있습니다.
향료 역시 고가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사용되었다고합니다
알러지불검출 테스트도 당연히 마쳤겠죠?ㅎㅎ

예민한 아기 피부에 최대한 자극없이 보습을 해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신생아도 사용가능하다고 나와있어욥.


막 씻고 나온 아기에요. 피부가 좀 건조한 편이라 겨울에는 동전습진?같은게 올라오기도 했거든요.
그래서 목욕 후에는 보습을 확실하게 해주고 있어요. 여름에도 3종을 다 바르고 있으니 말 다 했죠 뭐ㅎ
이번에는 킨도 맘이 기저귀발진크림을 추가해서 보습을 해줄거에요.

우선 제형을 확인해봤습니다.
살짝 꾸덕하고 진~득한(쫀쫀한) 제형이에요.
근데 쫀쫀한 것 치고는 발림성도 좋고 흡수력도 좋습니다. 잘 안발리고 밀리는거 너무 싫어요ㅜㅜ
거기다 바르고 나니 끈적임보다는 뽀송? 산뜻해요.
기저귀크림으로 딱이에용.
제 손에 딱히 반응이 없으니 콩당이한테도 발라볼게욥.

소듕한 엉덩이~ 덕지덕지 발랐습니다ㅋㅋㅋㅋㅋ
엉덩이, 등, 배에는 수딩젤, 로션, 크림 3가지를 다 바르거든요. 근데 엉덩이는 좀 습한가? 싶은 생각이 들었으나 안바를 수가 없었어요. 이제 바르고 나면 보송하지만 자연유래 오일로 수분감도 채워줄 수 있는 킨도 맘이 기저귀발진크림이 있으니 걱정안해도 되겠어요.


요거요거~ 엉덩이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목 등 접히는 부위와 건조한 곳, 아가 얼굴에도 두루두루 바를 수 있는 멀티크림이더라고요. 다행히 콩당이는 얼굴에도 이상이 나타나진 않아서 콧등과 볼에 발라주고 있어요.

소세지의 형태가 많이 없어졌지만 아직은 올록볼록한 팔♡
그 사이사이에 발라주었답니다. 촉촉, 보들보들한 피부가 되어서 너무 좋아요. 진짜 '아기피부' 하면 떠오르는 그 촉감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향도 강하지않고 은은해요.


아기 엉덩이 기저귀발진이 걱정되신다면, 건조한 아기 피부를 자극없이 케어하고 싶으시다면 킨도 맘이 기저귀발진크림을 한 번 살펴보세욥♡

미리미리 대비하여 기저귀발진을 물리쳐보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