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qnrrl
qnrrl
30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
정보
일기
가게
수다
방명록
내 수다
게시물
110개
아이 여름간식, 베베쿡 워터젤리
작성일
2020.09.01 02:37
|
조회 624
|
qnrrl
0
가 -
가 +
나들이가기 좋은 날씨가 시작될텐데... 코로나는 도무지 잠잠해질 생각을 안하네요.
집에 계속 있는 것도 좋긴하지만 아기도 저도 답답한 생활이 되어가고 있어요.
이번 여름은 더운 기억보다는 비가 많이 와서 습하고 찝찝한 기억이 더 많은 것 같아요.
그 탓인지 과일도 맛이 없었죠ㅜㅜ
아기가 과일을 무척 좋아해서 거의 매일 생과일을 먹이고 있습니다. 근데 바나나랑 포도 말고는 영 당도가 떨어지는거있쥬... 매번 같은 과일을 먹일 순 없어서 아이 여름간식으로 제격인 워터젤리를 먹여보았어요.
사실 저의 다이어트용 곤약젤리를 너무 애절한 눈으로 바라봐서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워터젤리를 준비한거랍니다ㅋㅋ... 17개월 아이 여름 간식으로 안성맞춤
두둥.
베베쿡에서 출시한 아이쭉쭉 워터젤리입니다.
제주감귤, 체리베리 맛 각 10팩씩 총 20팩.
이름만 들어도 맛나보이죠?
아기 보자마자 자기 간식이라는걸 눈치챘습니다. 저녁 먹고, 배고파하길래 이 날은 날도 더웠는지라 여름간식으로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줬어요. (콩당이는 찬물이나 차가운 주스를 먹어도 배앓이를 하진 않더라고요.)
요즘 돌려서 여는 마개도 처음에만 조금 열어주면 잘 열고 닫아서 스스로 잘 먹어요. 처음먹어보는 맛일텐데 반응이 궁금합니다.
처음에는 저를 한 번 바라보더니 그대로 원샷.
파우치 홀쭉해진거 보이세요....?
하나 더 달라고 손으로 계속 가리키면서 "쮸쯔쮸쯔"해서 달래느라 꽤 고생했어요ㅎㅎ
맛있나봅니다.
과일이 없거나 잠깐 외출을 했는데 간식시간이 겹치면 여름간식으로 딱인 베베쿡 워터젤리를 줬어요.
너도 나도 행복한 시간
시중에 워터젤리 되게 많잖아요. 근데 막상 아기에게 먹이려니..?흐음 성분이 어른은 신경쓰이지 않지만 소중한 내 아이에게는 신경 쓰이는 그런 성분이 간혹 보입니다.
베베쿡 워터젤리는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설탕 대신 자일리톨로 단 맛을 낸 건강한 젤리.
거기다 합성향료, 합성색소도 없으니 아기들 간식으로 딱이죠.
워터젤리지만 곤약젤리보다 쁘**보다 훨씬 묽어서 아이들 목에 걸리지 않고 먹기 편해요. 완전 액체는 또 아니랍니다. 씹는거 안좋아하는 콩당이가 푹 빠진 간식이에요. 증말 씹는거 싫어합니다ㅜㅜ
그래서 말이 느린건지...
신랑이 집에 있어서 집을 전체적으로 정리하고 있었어요. 더운 것 보다는 매우 습했는데 저도 신랑도 다이어트용 워터젤리 먹고 아기는 베베쿡 아이쭉쭉 워터젤리로 찝찝함을 날려버렸답니다.
새콤달콤하니 17개월 아기 입맛에도 잘 맞나봐요. 신세계일듯ㅋㅋㅋ
아이 여름간식으로 베베쿡 워터젤리 어떠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nrrl
(30대, 경남 창원시 진해구)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
목록
글쓰기
덧글쓰기
좋아요 (
0
)
이전 덧글 불러오기
(로딩중..)
덧글을 남겨주세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