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achel3084
    rachel3084

내 수다

게시물145개

[별별체험단]자이글후기2차

작성일 2018.11.14 14:15 | 조회 872 | rachel3084

0


새로워진 자이글파티
혼자서도 소갈비 간단하게 스피디하게-


짠-  정말 새롭게 변신한 자이글파티-
세련된 외형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차지안하고 부담없이 식탁이나 부엌 한켠에 올려두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참 좋은 제품이죠.


아이먼저 밥 먹이고 저는 영양보충좀 하고자-
소갈비살을 구워봤어요:-)


지난번에는 기름구멍이 있는 구이팬에 돼지갈비살을 구워봤었구요. 오늘은 육즙이 잘잘 흐르게 먹고싶은 소갈비살을
기름구멍이 없는 볶음팬에 구워먹었답니다.


이렇게 상부적외선이 있어서 음식에 직접 쬐는 직화 조리로 깊은 음식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혼밥의 감미를 더해주더라구요. 요즘 육아에 지쳐서 맛있는 음식으로 스트레스도 풀고있는데 오늘 저에게 효자역할 톡톡히한 자이글파티에요:)


위아래애서 양방향으로 조리하여 더 빠르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렇게 1단과 2단으로 조절해서 조리할 수 있는데요- 1단은 일반구이나 보온의 역할을 한답니다. 조온조리시 사용하고 상부 적외선으로 조리가 되는거에요. 그리고 2단은 강구이로써 상부적외선과 하부 열선에 의한 위, 아래 2중조리가 된답니다.
그리고 조리하기전에 살짝 예열을 하고 시작하면 더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구요!


짠 - 지난밤 남편이 저를 위해 사다놓은 소갈비살이에요.
정말 굽기도전에 힘이 나는데요-ㅋㅋ 그래도 얼른 먹고싶었어요:-)

이렇게 혼자 먹을 양만큼 꺼내서- 자이글에 굽기시작했는데요.
정말 작은 테이블 한쪽에서 혼밥하기 최적이었답니다.

저는 우선 고기를 올리기전에 예열을 2분정도 해줬어요:-)

저는 육즙과 함께 즐기기위해서 볶음팬을 사용했는데요. 저처럼 고기뿐만 아니라 맛있는 전골이나 볶음요리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또한 식빵도 구울 수 있답니다:-)

버터를 올려놓고 구우면 정말 너무 맛있을것같애요. 우리아들 빵 좋아하는데 내일 사와서 도전해봐야겠어요:)

볶음펜은 전골이나 살짝 자작한 요리도 할 수 있도록 물결테두리가 조금 높게 올라와있어요:-)


이렇게 저는 2단에 놓고 위아래 양쪽으로 구웠답니다.

짠- 기호에맞게 구워주시면 되는데요-
육즙 보이시죠:) 위아래 골고루 구워주니 최상의 고기맛을 느낄 수 있어요.


짜란- 정말 너무 맛있게 혼자서 즐겼는데요-
혼자서도 둘이서도 여럿이 모여 함께 즐기기에 더 편해졌어요.
테이블 차지도 안하니까 여러 음식을 즐기면서도 한켠에 놓고 구워먹기도 또 보온해가며 따뜻하게 유지시키면서 먹기 참 좋아요.
그리고 식용유없이 요리도 되고 불필요한 기름은 기름받이로 받아낼 수 있으니 !


앗- 남은 고기는 내일도 또 구워먹어야겠어요:-) 사진보니 지금 이 늦은시간에 또 군침이 한가득 도네요-
이전에는 혼자 고기구워먹고싶어도 부담스럽고 설거지꺼리도 많이나오고-
아이랑 항상 함께있는데 음식냄새 많이 풍기기도 아이에게 미안했거든요. 그런데 자이글은 냄새걱정없이 한켠에서
후다닥-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있죠:-)


더불어 해동없이 해동과 동시에 조리되어서 편리하구요. 불판이 아니고 쾌적한 램프방식으로 구워지기때문에-
지금은 겨울이지만 여름에 테라스에서도 남편과 함께 즐길 수 있겠어요:-)

그리고 바람이 불거나 더울때 선풍기를 틀고 시원한 조리도 가능하겠어요:-)
불꽃 타입이 아니기에 불꽃 날릴 걱정은 싹 -


그리고 한번 구워먹고 한번 더 구워먹으려면 이렇게 키친타올로 한번 쓱- 문지르면 다시 새 판처럼 깨끗해져요.
뿐만아니라 설거지하기에도 너무너무 편해서 정말 강추템이에요:)

그리고 아이는 유아식중인데요-
저 뿐만 아니라 아이를 위해 고기를 빠르게 굽거나 해동하기에도 좋구요.
동그랑땡 떡갈비 등 아이가 잘먹는 것들도 해주기 참 좋은듯해요:-)

아래는 제가 돼지갈비살을 구워먹으면서 기름구멍이 있는 구이팬을 이용해서 후기를 작성해보았답니다.
혹시 기름구멍 후기가 궁굼하시다면 한번 보세요:-) 기름구멍도 역시 깔끔하게 처리가 가능하더라구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