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아틸라84
    ramon97

내 수다

게시물18개

가볍고 부드러운 여름기저귀, 킨도에어드라이V2

작성일 2020.08.08 22:49 | 조회 624 | ramon97

0


아이는 8개월이 다 돼 가는데 아직도 기저귀유목민OTL

아이가 뒤집기와 되집기에 이어 기저귀밴드를 스윽 떼 버리면서 #팬티형기저귀 입히는 시기가 됐는데......



날은 더워지는데 최근에 선물받은 기저귀가 아이의 남다른(!) 허벅지에는 조금(?) 끼어서 자국이 남고 있어요.

이유식을 시작하며 변도 많이 보고, 상태도 달라졌기 때문에 기저귀 흡수력도 더 중요해졌고요.



임신했을 때부터 쭉 써오고 있는 #맘스다이어리의 #별별체험단 통해 기저귀를 계속 신청해 당첨되면 입혀보고 그 다음에 살 기저귀를 결정하고 있어요.

이번엔 #벨기에기저귀 #킨도기저귀를 만났어요.



#킨도기저귀팩고리, 요즘은 이렇게 가방처럼 들 수 있게 나오나봐요. 들기 편하겠어요.

벨기에산이고, 아이 체중이 8kg 정도인데 허벅지 넉넉하게 입히려고 5단계 신청했어요.



밴드부분이 상당히 부드러워요. 기존 기저귀가 약간 뻣뻣했는데 킨도기저귀는 허벅지, 허리 부분이 부드러워 아이가 입으면서 짜증을 내지 않아요. 여름엔 특히 어른보다 체온이 높은 아기 피부에 땀이 날까 걱정스러운데, 가볍고 부드러워 그런 걱정이 줄어드네요.

킨도는 3시간, 기존에 사용하던 기저귀른 2.5시간 채운 후 비교했어요. 같은 시간 채워보려 했지만 아이가 간식 먹으며 저지레를 해서;;;



결과적으로 두께가 비슷해요. 혐짤이라 보여드리긴 힘들지만 소변량은 킨도 쪽이 더 많았어요. 그런데도 두께가 비슷하니, 킨도기저귀 흡수력이 확실히 좋네요.



아이가 편안해하다보니 기저귀를 채워도 뒤집고 도망가지 않아 원하는 샷은 안 나왔지만^^; #킨도에어드라이V2 #여름기저귀로추천합니다.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