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 23일째! 엄마와 아빠와 함께 하루하루 성장중인 울애기..:-)
지옥의 영아산통 배앓이라고! 울애기한테도 온 모양.... 퇴소하고 저녁시간, 새벽시간에 서로 고생하고 있다.
힘든 저녁시간을 그래도 도와주는 똑똑한제품 아기속싸개! 속싸개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녁에 잘때는 나비잠스와들로 착용해주고 있다.
현재 잘 애용중인 스와들 s사이즈들..! 워낙 큰 아기라 그런지 (4kg 넘음) 벌써 작아보인다.
약간 불편해보여서, 한 사이즈 큰 m사이즈 나비잠스와들 (모달속싸개) 로 들였다.
나비잠스와들 모달속싸개
모달 소재로 선택한 이유는, 속싸개는 코튼과 모달 두가지가 있는데 코튼을 써보니깐 아기 몸을 더 확 잡아주긴 하지만 태열이 올라올 수도 있고, 통기성이 좀 떨어진다.
그래서 다음 사이즈는 꼭 모달로 구비해둬야겠다 싶었음! :-)
그리고 특히나 봄 여름 출생인 아기들은 코튼보다는 처음부터 모달속싸개를 선택하는걸 추천!
태열 올라오면 아기나 엄마나 고생이다.....
아들맘이지만 라일락 색이 넘 예뿌다구...
울아기보다 내 취향저격 :-)
확실히 모달이 코튼보다 훨씬 아기한테도 자극이 덜하고, 부들부들하다. 촉감이 넘 좋음..!
95%이상 모달원단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아직 4.2키로라 m사이즈 입기는 조금 커요 ㅋㅋㅋ
그래도 s를 구비할 수는 없기에.. (엄마욕심)
만세하고 자는 걸 좋아하는 우래기
약간 꽉껴서인지 불편해해서 낮 시간때는 스와들을 하지 않고, 보통 저녁시간에 푹 자라고 해줬는데, 모달속싸개는 스트레칭 원단이라 낮시간에도 거부감없이 착용할 수 있을 듯 하다.
아직 크긴하지만, 나비잠스와들은 아기가 거부감없이 너무 잘 입어주었다. 확실히 코튼보다 스트레칭 원단이라 더 편안한가보다..! 또 면보다 땀을 흡수하는 흡습성이 커서 땀 많은 아기들에게 더 좋을듯!
갑자기 그저께 부턴가..!? 손을 입으로 가져가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울아기~
모달 부들부들 원단덕에 얼굴에 쓸림도 방지 할 수 있을 것 같다. 출산준비리스트에도 살며시 넣어도 좋을만한 제품:-)
출산선물로 선물해줘도 센스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다. 보통 옷 선물을 많이 해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옷보다
요런 고급속싸개 해주시면 기억에도 더 남고 실용적이지 않을까? 지금 현실 육아해보니 스와들은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육아템이기에...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