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ladlsk8218
    rladlsk8218

내 수다

게시물16개

에스트라)순한 아기로션 크림추천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프로

작성일 2022.09.18 00:08 | 조회 761 | rladlsk8218

0
에스트라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기초 브랜드에요.
몇년전 포스팅에서도 보시면 알 수 있으실꺼에요...
정말 나의 찐 브랜드 ㅠ.ㅠ ! 제가 피부가 굉장히 예민했던 시절에 병원에서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몇년간 꾸준히 썼던것 같아요.

그런 에스트라에서 순한 아기로션 ,크림을 출시했다니..
당장 혀니한테 발라주고 싶더라구요 :-)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아기로션 크림 후기 지금 적어볼게요!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프로, 아기로션과 아기크림이에요. 일단 소아과 피부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고
신생아부터~ 36개월 아기들에게 추천한다고 해요.

사실 신생아~ 아기 피부는 정말 온습도에도 변화가 심하고,똑같은 성분이라도 아기피부에게는 더 민감하게 반응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아기로션이나 아기크림은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하는 것 같아요.

이유식 중이라 특정 음식의 반응인지 생전 안나던 알레르기 같은 반응이 나더라구요.. (이 전날 조금 덥게 자기도한 것 같아요) 원래 정말 하얗고 꿀피부인데 맘찣....


그럼 일단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프로 아기로션부터 알아볼까요?
약간 흐르는 텍스쳐에, 굉장히 부드러운 편이에요.
세라마이드와 아미노산 보습성분을 더해 아기피부에 장벽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천연모습인자를 보충해준다고해요.
아기에게 발라보기전에 제가 먼저 테스트 해보았는데,
실제로 발라보니 조금 더 묽었고 고루 분포가 잘 되더라구요.흡수력도 뛰어나구요. 그래서 아기 몸 전체에 발라주려고 해요.



곧 300일을 앞둔 남자 아기라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아서, 바디로션을 바르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일단 흡수력이 빠르고 좋아서, 빨리빨리 발라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 다음엔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프로 아기크림이에요!
고보습이라 그런지, 흐르지 않고 쫀득한 제형이에요.
아기로션이 수분충전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크림은 보습 진정쪽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얼굴 (볼, 턱, 목쪽)에는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 크림을 발라주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잘 때 얼굴을 비비기도 하고.. 그래서, 빨리 사라질것 같아 더 고보습을 발라주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요즘 자기주도 유아식같은 이유식을 하면서, 하두 얼굴에 범벅을 하면서 먹어서... 볼이랑 턱이 특히 많이 트더라구요. 그리고 목 뒤부분두요!

좀 더 신경을 써서 에스트라 아기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끄적이는걸 굉장히 싫어하는 아기라 조금이라도 양을 많이 바르면 막 비벼버려요..... 근데 바르고 거부감 없이 잘 놀더라구요 :-)
역시나 나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던 에스트라..!
에스트라 더마 베이비도 기대에 충족했어요..!
두드러기도 금방 진정되었고, 아기 얼굴에 발랐을때 아기가 거부감도 없더라구요.
영유아 최적화 성분과 종류로 함량 설계가 이루어졌다는 말에 신뢰가 가네요 :-)

맘스다이어리를 통해 에스트라에게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