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쏭레브 3종세트 임산부화장품으로 추천

작성일 2019.07.09 16:27 | 조회 503 | roynstella

1

착한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쏭레브, 임산부들이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서 눈길이 갔었던 브랜드였는데, 별별체험단을 통해 제가 쏭레브의 3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쏭레브의 전 제품은 인공향,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서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요소를 최소화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자신 있게 임산부들이 사용해도 좋다고 이야기한답니다. 특히나 친환경적인 브랜드로 패키지 역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요. 겉 상자의 패키지에 사용되는 잉크도 무공해 콩기름 잉크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사용했다니 안전하면서도 자연을 생각하는 게 너무나도 좋죠.

쏭레브 트리바이오 트리트먼트 에센스

저도 임신했을 때에는 화장품에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면서 사용했었던 기억이 나요. 특히나 임신 초기에는 먹는 거 하나, 바르는 거 하나, 입는 것까지 신경 쓰지 않았던 게 없었지요. 많이 알면 알수록 더 그렇다고 했던가요? 발생학을 열정적으로 이야기하던 저라서 그랬던 건지, 언제 어느 시기에 어떤 유해 물질이 어떤 일을 일으킬 수 있는지를 너무 열심히 배웠던 터라 그때는 작은 것에도 더 예민해져 있었지요.

쏭레브의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부 자생력과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는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과 해송자 오일을 넣어주어 피부의 보습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특히나 에센스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정제수가 아닌 갈락토미세스 90%의 발효 에센스로 피부 톤을 개선하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데 역할을 한다고 하지요.

에센스이지만 토너 같은 느낌의 에센스이다 보니 가볍게 발라줄 수 있어요. 특히나 임산부의 경우에는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로 평소보다도 더 건조해짐을 많이 느낀다고 하는데요 트리바이오 에센스가 촉촉함과 동시에 피부 속의 탄력 개선에까지 도움을 준다고 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트리바이오 에센스는 묽은 토너 같은 느낌이지만, 토너는 바르고 나면 금세 피부가 건조해지는데 반해서 역시 에센스여서 그런지 피부의 촉촉함이 남아있었어요.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톤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니 꾸준히 사용해 봐야 하겠죠?

쏭레브 데일리 썬 프로텍션

여름에 필수품인 건 역시 선크림! 그런데 선크림에는 유해 성분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많다 보니 임신 중에 선크림을 피하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저 역시도 임신 중에 선크림은 거의 바르지 않고 지내다 보니 이제는 피부에 기미가 엄청 생겨버렸죠.

임신 중이어도 피부를 관리해야 하는 건 맞다 보니 최대한 유해한 물질을 배제하고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쏭레브의 데일리 썬 프로텍션이 임산부들을 위해 만들어졌지요.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자외선을 피부에서 튕겨내주어 피부 손상을 방지해주고, 유해 성분은 없이 안전한 성분들만을 담았기 때문에 임산부뿐만 아니라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랍니다.

특히나 바다를 오염시키는 옥시벤존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착한 선크림이라 피부에도 좋고, 자연에도 좋고 일석이조이지요. 제형은 흐르는 듯한 묽은 로션 같은 제형이에요. 꾸덕꾸덕한 크림 타입을 바르다가 이렇게 가벼운 타입을 발라보니 얼굴이 한결 가벼워지는 느낌이랄까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보니 피부가 하얗게 되어 저처럼 까만 사람들에게는 가볍게 바르면서 피부 톤을 살려주는 듯해서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너무 기름지지 않고 가볍게 피부에 얹히니 그 위에 화장을 해도 들뜨지가 않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쏭레브 프레그너케어 타이트닝 크림

 

이건 임신한 친구에게 선물로 주려고 해요. 쏭레브의 타이트닝 크림은 임산부들도 잘 알고 있더라고요. 친구에게 쏭레브 제품을 받았다는 이야기를 하니, 친구가 가장 먼저 이야기했던 게 타이트닝 크림이거든요.

임신 중 튼 살 관리는 입 아플 정도로 해도 모자란데요. 처음에 배가 안 튼다고 그냥 두었다간 막달에 가서 배가 후드득 뜯어지는 경험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ㅠ.... (바로 저처럼요...)

타이트닝 크림은 배, 허벅지, 엉덩이 등 임신과 동시에 급작스럽게 커지는 부위에 발라주는 제품인데요. 아무래도 아기와 가까운 부분이다 보니 피부에 바르는 것에 예민할 수밖에 없어요. 쏭레브의 제품은 12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요. 산자나무 콤플렉스 67%,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어서 속 당김을 줄이고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해주어 피부가 터지는 것을 최대한 방지해 주는 제품이랍니다.

이제 점점 배가 불러오는 친구에게 타이트닝 크림은 진짜 좋은 선물이 되겠죠?

자연친화적인, 안전 성분으로 만든 쏭레브의 3종 세트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좋아요.

아 참! 제가 쏭레브의 제품을 체험하게 된 '맘스다이어리'는

100일간 일기를 쓰면 무료로 일기를 책으로 출판해주고요.

예비맘들에게 필수인 국민행복카드(바우처 카드)를

맘스다이어리에서 발급받으면 출산 5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바로 아래 링크에서 신청 가능하답니다~^^

▼▼▼▼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581486313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