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스마트베어 오리야 목욕가자

작성일 2019.08.05 23:21 | 조회 185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606789876

 

목욕하는걸 즐겨하는 만세, 그래서 목욕을 하는 날이면 늘 시간이 길어져요.

만세는 아토피기질이 있는 아이이다보니 겨울철에는 3~4일에 한번 욕조에 물을 받아서 목욕을 하구요. 여름에는 땀을 흘리다보니 아무래도 매일 빠른 샤워를 하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욕조목욕을 하곤 한답니다.

그러다보니 한번 목욕을 하면 거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는 수준으로 오래~오래 물장구도 치고, 바가지로 물을 퍼서 떨어뜨리기도 하고, 물놀이 장난감을 둥둥 띄워서 놀기도 하구요.

  

그런데 그렇게 30여분을 놀고 있자니 저도 너무 지루하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새로운 놀잇감을 찾아봐야겠다고 생각을 하다가 이 우리 아기 목욕책 '오리야 목욕가자'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여러 물놀이 책들이 있는데, 이 오리야 목욕가자는 귀여운 오리모양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책인 것 같아요. 만세도 자주보던 캐릭터의 책이라서 그런지 처음부터 흥미를 가지고 보더라구요.

  

귀여운 엄마오리와 새끼오리 3마리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이 사운드북은 욕실의 벽면에 책을 고정시켜둘 수 있도록

흡착판이 있어서 엄마가 들고 읽으며 놀아줄 수도 있지만, 아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붙여주면 아이가 스스로 가지고 놀 수가 있어요.

 

책의 안쪽 부분에는 새끼오리를 끼워 넣는 부분이 있어서 아기오리를 넣었다 뺐다 하면서 아이들이 소근육을 키워나갈 수도 있지요.

 

이 아기 오리들은 누르면 뾱뾱 소리가 나는데, 이 소리가 오리들 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아이들이 손으로 만지면서 소리가 나는 것에 흥미를 가지고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인 것 같아요.

물놀이 장난감들이 다양하게 있지만, 이 오리들은 크기가 작고 얇은데다 가볍다보니 한손에 여러개를 쥘 수도 있어서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엄마가 먼저 주머니에 아기오리를 넣는 모습을 보여주었더니, 우리아기도 스스로 해보겠다면서 나섰어요.

 

고사리 같은 작은 손으로 꼬물꼬물, 오리를 넣어보지요.

 

한번에 성공하지 못하고 여러번 반복을 하다가 실패할 때도 있지만, 계속 도전하면서 자기가 마음에 드는 구성을 찾아 나가요.

 

포켓에 넣었다가 빼냈다가 하면서 소근육 운동을 열심히 하지요.

  

스마트베어 목욕놀이책: 오리야 목욕가자

재미있게 가지고 노는 우리 만세의 모습 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만세는 자꾸만 한쪽에 세마리 아기오리를 다 넣고 싶어 하는데 잘 들어가지 않으니 엄청 낑낑대더라구요.

결국 포기하고 양쪽을 번갈아가면서 오가기는 했지만, 이 책을 가지고 놀 때면 이 행동을 반복적으로 하는게 참 귀여우면서도 의미가 있는건가? 싶은 생각도 잠깐 했네요.ㅎ

 

아이들의 목욕용 장난감으로 좋은 스마트베어 목욕놀이책 '오리야 목욕가자'

엄마오리 아기오리와 함께 우리아기 즐거운 목욕시간 보내보아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