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분들이 사용하는 모습을 많이 보았던 누누베베 벅스 물티슈, 드디어 저도 사용을 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색상부터 눈에 확 들어오는 데다가 무당벌레 디자인으로 캡도 너무 귀여운 물티슈라 설레고 기대가 되었지요.
저는 아기 물티슈는 리필형보다는 캡형을 선호하고 있어요. 리필형의 경우에는 반절쯤 쓰면 뚜껑으로 쓰는 스티커가 떨어져 나가서 물티슈가 쉽게 마르곤 하거든요. 그러다 보니 수분이 날아가는 걸 한 번 더 잡아주는 캡형 물티슈가 제 마음에 더 들었던 거지요.
엄마들이 집에서 쟁여놓아야 할 3가지가 있다는데 첫째는 분유, 둘째는 기저귀, 셋째는 물티슈라고 하지요. 그중에서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쟁여두어야 하는 건 물티슈인 것 같아요. 저는 이제 첫째 분유는 끝났는데, 아직 기저귀와 물티슈는 한가득 있어야 마음이 놓이는 단계네요. 곧 기저귀도 졸업할 수 있길 ㅠㅠ....
날이 덥다 보니 만세는 밖에 나가서 늘 아빠와 함께 아이스크림 하나씩은 꼭 먹어요. 그리고는 누가 봐도 아이스크림 먹었다는 티를 제대로 내주죠ㅎㅎ 입이며 손이며 잔뜩 묻은 아이스크림 때문에 외출할 때 물티슈는 필수랍니다.
결국 길을 가다가 멈추고 만세의 입과 손을 닦아주었어요. 휴대용이 아니라 다들 조금 무겁겠다고 이야기하기도 하는데, 여름이면 특히나 아이스크림이나 사탕, 과자 등을 먹고 나면 빨리 녹아서 손발이 끈적거리다 보니 물티슈는 넉넉하게 챙겨서 다녀야지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누누베베는 한 팩에 72매로 넉넉한 용량이라 외출할 때 들고나가도 안심이에요. 특히나 만세가 바깥에서 응아를 하면 물티슈를 엄청 쓰는데, 그럴 때도 아주 유용하답니다. 비록 엄마는 어깨가 무겁지만, 우리 아가를 지켜줄 수 있다면야...ㅋㅋㅋㅋ
만세만 이런가요? 다른 아기들도 이럴까요?
입을 닦아줄 때면 이렇게 혓바닥을 날름날름ᄒ
귀엽기는 한데, 물티슈를 빨아먹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더 아이들에게 사용해도 좋은 안전한 물티슈를 사용하려고 해요. 그런 면에서 누누베베 물티슈는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입이나 엉덩이를 닦아줄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카페에 가서도 어김없이 우리 아기 물티슈를 꺼냈는데요. 이제 카페에서는 만세도 1음료를 하다 보니 혼자 먹겠다고 마시다가 바닥에 쏟는 일이 대부분이거든요.
바닥에 흘리는 것도 닦아줘야 하고, 우리 아가 얼굴과 손에 묻은 것들도 닦아주려니, 물티슈 엄청나게 열심히 쓰고 왔답니다. 사진에서 잘 보이시려나요? 누누베베의 배려심이 돋보이는 물티슈 끝 모서리 부분, 타 브랜드의 물티슈들은 대부분 끝을 그냥 잘라내어 뾰족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가끔 놀다가 찔리거나 긁히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이건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서 아이들이 다칠 수 있는 작은 부분까지도 막아주었답니다.
우리 만세, 스스로 물티슈를 뽑아서 바닥을 쓱싹쓱싹 닦아요. 이제 좀 컸다고 스스로 하려고 하는데, 아기 때처럼 물티슈를 계속 뽑아서 장난을 치지는 않지만, 물티슈를 쓸 일이 있으면 꼭! 자기가 하겠다고 하더라고요.
음료를 먹고 입에 묻은 걸 직접 닦아보라고 하니까 자기가 물티슈를 뽑아서 입을 닦는 우리 만세,ㅎㅎ 진짜 많이 컸지요?
영상에서도 볼 수 있지만, 이건 아기가 뽑아도 한 장씩 뽑혀 나와서 물티슈를 낭비할 일이 없어서 너무 좋아요. 누누베베만의 인터 폴더 방식으로 제작하여 티슈를 뽑았을 때 티슈의 원형이 그대로 유지되며, 밑에 있는 물티슈들이 주르륵 따라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뚜껑을 닫기가 훨씬 수월하답니다.
입을 다 닦고 난 후에는 '아빠 여기~'
벅스 레드에는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게다가 물티슈의 핵심인 물 역시도 8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정제수를 사용한다고 하니, 정말 깨끗한 물이겠죠?
우리 아이 피부에 닿는 제품이다 보니 더욱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 물티슈!
누누베베는 유해 물질 14종 검출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알레르기 유발 물질 24종도 불검출, 안 점막 자극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인증,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인증을 받아서 더욱더 안심이 되는 제품이랍니다.
생산물 배상책임보험도 10억이나 들어 있어서 고객의 안전을 두 번 더 대비한 누누베베 벅스 물티슈,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나눔 실천도 하고 있는 착한 기업이라서 더욱더 마음에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