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가담다 이불정리함

작성일 2019.10.27 20:54 | 조회 547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690279901

https://www.instagram.com/p/B4HuQOZBCrV/​​

 

 

이제 이불을 바꿔줄 시기가 왔지요? 저희 집도 얇은 여름이불은 이제 넣어두고 겨울 이불을 꺼냈답니다. 기존에 저희는 집에서 이불을 보관할 때, 이불을 처음 사면 주는 그 비닐 백에 보관했었는데요.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가방의 지퍼 부분이 터지면서 이불이 그냥 밖으로 드러나버렸어요. 그래서 올해에는 이불을 정리하며 정리함을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가담다를 만나게 되었지요.

사이즈

중형: 42 X 34 X 17 cm (24 L)

대형: 49 X 40 X 21 cm (41 L)

특대형: 57 X 54 X 24 cm (68 L)

폴리에스터 재질에 PE 코팅을 하여 방수 기능도 갖추었고요.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바깥에 들고 다녀도 괜찮을 정도의 디자인이라서 집안에 두어도 지저분해 보이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실용성을 많이 생각해서 손으로 드는 끈 역시도 에코백과 같은 재질의 손잡이로 여행에 들고 갔을 때에도 어깨에 메었을 때 불편감이 좀 덜하게 해주었고요. 무엇보다 단단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웬만한 무게는 견딜 수 있을 만큼이라 아이와의 여행에서 아이 용품들을 따로 분리해서 들고 갈 때 담아서 가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뒷면에 지퍼를 두어서 보관해야 할 중요한 작은 물건들도 이곳에 넣어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 지퍼 역시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니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가장 작은 사이즈인 중형에 이불을 넣어 보았어요. 중형 사이즈는 아이들 어린이집 낮잠이불을 넣어 보내기에 딱 좋은 사이즈였는데요. 낮잠이불을 따로 구매해도 가방이 없어서 가방을 또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건 방수도 되고 사이즈도 좋아서 그 용도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손으로 들어도 조금 큰 쇼퍼백 정도의 느낌이라, 1박 2일 정도의 출장이 있을 때 옷가지와 필요한 것들을 담아서 가지고 가기에도 딱이죠! 디자인과 색감도 촌스럽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

 

대형 사이즈는 겨울이불을 하나 보관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예요.

지금은 저희가 쓰고 있는 이불이지만, 이 겨울 이불을 한번 넣어보았어요.

그랬더니 사이즈가 딱이죠??

  

특대형 사이즈는 이름에 걸맞게 겨울이불 두 개를 넣을 수 있을 만큼의 큰 사이즈랍니다. 저희 집 겨울이불 두 개를 모두 넣어보았는데요. 두 개가 모두 들어갈 만큼 사이즈가 넉넉했습니다.

신혼인 경우에는 이불을 따로 안 쓰고 하나만 쓰는 일이 더 많잖아요.. ㅋㅋㅋ (저희는 서로 이불을 하도 뺏어서 신혼 때에도 이불을 따로 썼습니다.;;;ㅋㅋㅋㅋ) 그럴 때에는 겨울이불과 함께 베개도 보관할 수 있다는 거! (베개의 솜 두께에 따라 다르지만요.)

이렇게 이불 정리함에 이불을 정리해 두면 창고방(?)이 조금 더 깔끔해지겠죠?

여행용 보조가방으로도 딱!

 

이불 정리함이라고 해서 이불만 정리하는 건 아니랍니다. 집안에 있는 계절 지난 옷가지들을 보관하기에도 사이즈가 넉넉해서 좋아요. 특히나 이렇게 바지들은 차곡차곡 넣어두면 깔끔하기도 하고 이렇게 넣어 표시를 해두면 찾기도 쉽고요. 리빙박스에 정리하는 것도 좋지만, 리빙박스는 불투명한 제품을 구매하면 안에 뭐가 있는지 몰라서 열어보아야 하는데 위로 쌓아 놓은 것들이 많아 맨 아래 박스는 저 혼자 힘으로는 열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박스를 올리고 내리는 번거로운 일들을 많이 하는데, 이건 지퍼만 살짝 열어서 볼 수 있으니 더 찾기 쉽겠죠?

 

뿐만 아니라 여행용 보조가방으로 완전 강추!

저희는 여행을 다녀올 때면 늘 보조가방 하나씩은 들고 다니거든요. 이상하게 뭘 엄청 산 거 같지 않은데 출발할 때는 캐리어 하나에 채워 갔는데 올 때는 캐리어 자리가 부족해서 이 가방 저가방 넘치게 넣어서 오다 보니 보조가방은 필수죠. 그럴 때 이왕에 들고 가는 보조가방이라면 캐리어에 끼워 쓸 수 있는 보조가방이 좋잖아요. 그러면서도 접으면 부피를 최대한 차지하지 않는 가방! 그게 최고인데, 가담다 이불 정리함은 딱, 제가 생각하는 캐리어에 끼울 수 있으면서 접으면 부피는 최소화! 그리고 사이즈는 크다 보니 많이 많이 넣을 수도 있어서 완전 최고!

게다가 포켓에 이렇게 여권이나 핸드폰 등을 넣어서 메고 다니기도 좋으니 너무너무 간편하고 좋지요?

계절맞이 이불, 옷 정리에 필요한 정리함 가담다와 함께면 깔끔하게 정리 가능해요. 덤으로 여행용으로도 간편하니 저렴한 가격에 내구성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가담다 한번 살펴보세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