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키즈네일스티커 글로시블라썸 프린세스젤리카

작성일 2020.01.30 16:36 | 조회 606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790218790

 

요즘 들어 미용에 관심이 부쩍 많아진 우리 딸, ㅎ

예전에 제가 손톱에 네일 스티커를 붙인 모습을 보고는 자꾸만 이거 뭐야?를 하더니, 지난달 친정에서 외할머니가 발라준 매니큐어를 지우지도 못하게 꽁꽁 사수를 하던 우리 딸

여아라서 그런 건지 이 시기의 아이들이 그런 건지, 꾸미는 일에 아주 관심이 많답니다.

그래서 저도 오랜만에 손톱에 네일 스티커도 붙여줄 겸, 우리 딸의 손톱도 꾸며줄 겸, 엄마와 함께 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를 찾아보았어요.

 

Glossyblossom의 프린세스 젤리카!

#붙이는젤네일 #젤네일스티커 #엄마랑아이랑 #안전한젤네일

KC 인증을 받은 어린이 리얼 젤 네일 스티커랍니다.

4세 이상의 아이들에게 사용할 수 있고요. 우리 아기는 4세이지만 아직 만 3세가 되지 않아서인지, 젤 네일 스티커의 사이즈가 조금 크더라고요. 그래서 제일 작은 거 세 줄만 쓸 수 있었어요. 그래도 아이들은 손톱이 작아서 한 장의 네일 스티커를 절반으로 잘라 두 손톱에 붙일 수 있어서 더 많은 활용이 가능했어요.^^

다양한 디자인이 있지만, 제가 보여드리는 이 제품은 스윗드림!

반짝반짝한 펄 사이에 색감 있는 별, 하트 등 다양한 도형들이 박혀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죠.

펄 네일 스티커라서 그런지 이건 두께감이 있는 편이었어요.

두께감은 있었지만, 들뜸은 보이지 않았어요. 우리 아기는 엄마가 손톱에 붙여준 게 마냥 좋았는지 이렇게 손톱에 붙인 모양을 보여주었네요.

특히나 아이들에게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붙이는 접착제도 걱정이 되는데, 다행히도 KC 인증을 받아서 안전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손톱 스티커는 접착력이 강한 대신 그냥 스티커를 떼어내려고 하면 손톱도 같이 벗겨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아이들 스티커라서 손톱 손상 없이 쉽게 떨어져서 좋았습니다.

우리 아기는 그렇지 않지만, 아이들 중에는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을 가지는 아이들이 있는데요. 그럴 때 이 네일 스티커가 유용하게 사용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손톱에 스티커를 붙여 놓으면 물어뜯을 때에도 손톱의 감촉이나 또는 손톱에 붙은 모양을 보면서 더 이상 물어뜯지 않게 되어 교정을 해줄 수 있다고 해요.

우리 아기는 열 손가락을 다 붙이지는 않았지만, 몇 개의 손톱에 붙여주고 신이 나서 돌아다녔습니다.ㅎㅎㅎ 아직 31개월은 열 손가락에 다 붙이길 기다려줄 정도로 인내심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ㅎㅎㅎ

그래서 아기를 붙여주고 제 손도 출동!!

이전에 저렴한 네일 스티커를 구매해서 손톱에 붙였다가 떼내는 과정에서 손톱이 왕창 벗겨져 얇아지는 바람에 한동안 네일 관리는 안녕이었거든요. 그런데 오랜만에 젤네일을 붙이려니 두근두근ㅎㅎㅎ

아! 아이들도 그렇지만, 어른들도 네일 스티커를 붙이기 전에 손톱의 유분기를 제거해줘야 하는 것 아시죠? 저는 집에 있는 소독용 알코올로 손톱을 닦아서 유분기를 제거해주었답니다.

 

글로시블라썸 젤 네일 스티커 구성품: strip 20개, Mini nail file

글로시 블로섬의 네일 스티커는 디자인도 다양하기 때문에 성인용 네일 스티커도 인기가 참 많아요. 저도 이전에는 매니큐어를 발랐었는데, 네일 스티커로 옮겨가게 된 계기가 있다면, 네일아트를 따로 받으러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손톱을 디자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니큐어는 여기저기 찍히고 뜯기면서 중간중간 흠이 나곤 하는데, 이건 스티커라서 중간이 찍히거나 떨어져 나가는 일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특히나 탑코트를 발라주면 더 오래오래 유지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스티커형을 선호하고 있어요.

 

특히나 두껍지 않고 얇은 두께감으로 손톱에 착 붙어서 걸리는 것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니 더 마음에 들었지요.

손톱에 부착한 모습 보이시나요? 진짜 잘 밀착되었죠? 얇은 두께감을 가졌지만, 특수 코팅을 해서 그런지 쉽게 찢어지지 않고 광택도 반짝반짝 유지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저 혼자서 붙인 손톱! 어떤가요?

겨울 분위기 뿜뿜!

눈사람 너무 귀엽죠?

지금 붙인지 일주일이 조금 넘었는데, 양 끝이 약간 들떠가고 있지만, 아직은 예쁘게 잘 붙어있어요. 탑코트가 없어서 그냥 스티커만 붙였더니 손 닦고, 설거지하면 일주일 정도 버티는 것 같아요. 탑코트를 발라주면 2주 정도는 거뜬하게 유지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쉽고 빠르게 손톱을 꾸밀 수 있는 글로시블라썸 네일 스티커!

키즈 네일 스티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독성이라 아이와 엄마가 함께하기 좋아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