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한국야쿠르트 뽀짝뽀짝 우리아이 건강간식이예요.

작성일 2020.02.23 13:21 | 조회 736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820894215

https://www.instagram.com/p/B8s1FG0BwGs/

 

1일 1음료를 실천하는 우리 만세!

올해 초만 해도 아이에게 유기농 야채과일주스만 주던 저였는데, 언제부터 뽀로로를 알기 시작하고, 자꾸만 어린이 음료를 탐내고 먹기 시작하더라고요.

처음에는 크게 생각 없이 먹이곤 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음료를 마시는 양이 늘어나고, 점점 더 인공 맛에 길들여져 가는 것 같아서 걱정이 되던 요즘에 만세가 너무 좋아할 건강한 음료를 찾았어요!

바로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오는 유기농 야채과일음료 뽀짝 뽀짝이랍니다.

 

뽀로로만큼이나 타요를 좋아하는 만세라 이거 먹어봐~ 하고 이야기할 것 없이 처음에 포장을 푸르자마자 달려들었어요.

타요 주스, 라니 주스라면서 얼른 뜯어달라고 성화였지요.ㅋㅋ

 

어디 보자~ 어떤 성분이 들어있지?

뽀짝뽀짝은 보존료, 감미료, 향료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안전 먹거리예요. 유기농 야채과일로 만든 어린이 주스로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아연을 함유하고 있답니다.

사과&오렌지 주스와 포도&사과 주스 2가지 맛이 있어요.

제가 둘 중에 하나만 마셔야 한다고 하니 고민고민 중ㅎㅎ

 

"엄마~ 라니 주스 먹을래요~."

뽀짝뽀짝은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도 완료한 제품이에요.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은 우수 식품을 정부가 인증해 주는 것으로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해주는 인증이라 더욱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겠죠?

두 가지 맛이 있어서 먹고 싶은 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만세는 라니 주스 먹고 금방 또 타요 주스를 먹겠다고 해요.ㅎㅎㅎㅎ

주말에는 오전에 한 팩 오후에 한 팩씩 간식과 함께 주면 딱!

"꿀꺽꿀꺽! 엄마 맛있어요~!"

  

한동안 병에 그려져 있는 캐릭터를 보고 어린이 음료를 먹겠다고 계속 이야기하고 야채과일음료는 그림이 없어서 그런지 안 먹는다고 계속 밀어냈는데, 타요와 라니 효과가 이렇게 좋다니~!

이제 만세와 다툴 일 없이 건강한 유아 음료를 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크아~! 잘 먹었다!"

 

외출하고 돌아와서도 빼놓을 수 없는 건 타요 주스예요.

어린이집에 다녀와서는 타요 주스로 직행!

이제는 냉장고도 스스로 열 수 있어서 냉장고에서 주스를 가지고 오면 제가 뚜껑을 열어주고 있어요.

목마를 때에는 유기농 야채주스가 짱짱!

키즈카페에 갈 때에 필수품으로도 꼭 챙겨 다니고 있답니다.

100 ml로 외출에 들고나가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사이즈라 가방에 넣어가면 목마를 때 언제든 꺼내서 줄 수 있어요.

키즈카페에서 어린이 음료 가격은 2500~4000원으로 ㅎㄷㄷ

집에서 뽀짝뽀짝을 챙겨가면 가격도 저렴하게, 그러면서도 건강한 음료를 먹일 수 있으니 일석이조예요.

날이 풀리면 서울숲이나 한강 나들이를 나가며 챙겨서 다니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살짝 얼려서 슬러시처럼 주어도 좋을듯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짜장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더 꿀맛ㅎㅎㅎ

이날 키카에서 3시간 놀면서 배고프고 힘들었던지 떡볶이도 한 그릇 다 먹고 음료도 다 먹고, 최고 신났던 날이었어요. 팩이라서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가방에 항상 넣고 다니기에도 좋아요. 롯데마트에서 손쉽게 구매해서 집에 쟁여두었다가 하나씩 가방에 넣어두고 만세가 음료를 달라고 할 때마다 짠~! 덕분에 저는 백 점짜리 엄마가 되었답니다.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