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안전한 단일성분물티슈 하늘수물티슈

작성일 2020.04.17 16:41 | 조회 784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913385732

https://www.instagram.com/p/B_EvrP9Hq-N/

 

 

 

아기를 낳고 나서, 물티슈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이전에는 그냥 마트나 천원샵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물티슈들을 사용했었는데, 아이에게 사용할 수 없는 방부제라든지 여러 가지 화학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난 후로는 아이 물티슈뿐만 아니라 친정이나 시댁에도 꼭꼭 성분을 확인한 물티슈를 가져다드리고 있지요.

그중에서도 최근 제가 만나보았던 하늘수 물티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별별 체험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하늘수는 이름 그대로 하늘의 물에 가장 가깝도록 자연의 무기 항균제와 최상급 원단만을 이용하여 아기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하늘수 물티슈는 세 가지 라인업이 있는데, 저 위의 사진에 있는 엠보싱의 퓨어 물티슈와 플레인 타입의 센시티브, 엠보싱과 75gsm의 두꺼운 평량을 가지는 프리미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국내 최초로 물티슈 부문 EWG 인증 마크를 획득했고, 일본의 항균 기술협의회에서 주관하는 항균 성능 및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항균 기술 SIAA 마크도 획득했답니다.

방부제 없이 순수한 물티슈를 오래 두면 물티슈가 머금고 있는 수분 때문에 세균 번식이 될 가능성이 많은데,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오래도록 고민한 끝에 안전한 항균 성분인 '징크제올라이트' 성분을 발견하여 오로지 이 단일 성분만을 첨가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징크제올라이트는 국제화장품 성분 사전(ICID)에 금과 같은 다른 광물성 성분의 특성인 피부 미백 기능을 대표 효능으로 등록한 안전 성분으로 항균, 항바이러스, 탈취 등의 효과를 지녔지만 독성이 없기 때문에 방부제의 대안으로 떠오르는 고가의 자연 유래 원료라고 합니다.

이 성분은 광물성이기 때문에 흡입독성 측면에서 타 보존제보다 더 안전하고요. 보습 첨가물 없이 오로지 물과 징크제올라이트만을 넣어 피부 자극을 더욱더 많이 줄여주었답니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해 개봉 날짜를 기록할 수 있도록 해주어서 내가 언제 이걸 개봉했더라? 하면서 고민할 필요 없도록 만들어주었어요.

저 역시도 집에 한 개의 물티슈만을 뜯어놓고 사용하는 게 아니다 보니, 매번 물티슈 위에 개봉일을 쓰곤 하는데, 이렇게 스티커로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들어주어 좋았습니다.

 

퓨어는 가장 기본 라인으로 55gsm의 평량의 엠보싱 원단을 사용하여 두께감이 아주 두껍지는 않아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적당한 두께감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개인적으로 신생아 시기에 아기 엉덩이 등을 닦아주는 용도로는 조금 더 두꺼운 프리미엄 라인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렇지만 저희 집처럼 아이가 커서 손이나 입 등을 닦는데 주로 사용하는 것이라면 역시 이 정도 두께감이어도 충분했습니다.

퓨어와 프리미엄은 20매입의 휴대용 물티슈도 나오고 있기 때문에 아이와 외출할 때 가방에 쏙! 넣어서 다니기에 너무 좋아요.

 

아이와의 외출에서 물티슈가 필수인 이유는 간식을 먹다 보면 여기저기 묻히고 닦아주어야 하는 일이 많기 때문이죠. 특히 마구 뛰어다니기 좋아하는 만세는 바닥에 엎어지기도 잘 하는데, 그때마다 화장실을 찾아가서 손을 씻기는 건 어렵다 보니 물티슈로 주로 닦아주곤 한답니다.

요즘은 특히나 더 바이러스와 세균에 민감하다 보니 외출에 물티슈는 필수가 되었어요.

아이의 손뿐만 아니라 테이블도 꼼꼼하게 닦아주고 있답니다.

이제는 제법 커서 스스로 물티슈를 꺼내서 손을 닦을 줄도 알아요.

 
 

물티슈를 쏘오오오옥~

물티슈를 쓰다 보면 몇몇 제품들은 한 장을 뽑고 싶은데 서너 장씩 꺼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런 제품들은 아이가 뽑으면 완전 대 환장 파티.... 바닥에 입만 슬쩍 닦고 버린 물티슈들이 쌓이고 쌓여서 한 통을 순식간에 비우거든요. (그리고 그냥 버려지는 게 대부분 ㅠㅠ...)

하늘수물티슈는 잘 뽑히는 물티슈로 우리 아이가 아직 야물지 못한 손으로 뽑아도 한 장씩 쏙쏙 잘도 뽑힌답니다.

너무 좋지요?

 

더러워진 손은 손가락 사이사이까지 깨끗하게 쓱싹쓱싹!

단일 성분 물티슈라 우리 아이 피부에 직접 닿아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입가도 얼굴도 쓱싹쓱싹!

저자극 테스트 완료한 제품이라서 안심 또 안심이지요.

 

사용 후에는 물티슈가 마르지 않게 캡까지 닫아주는 센스!

단일 성분 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하늘수물티슈, 우리 아기 물티슈로 찜콩이예요. :)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