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 트릴로지

작성일 2020.04.19 16:29 | 조회 478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916774792

 

 

 

피부 수분관리는 1년 365일 계속해야 하는 일이죠.

그런데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관리'를 한다는 것이 부담스럽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필요할 때마다 간단하게 피부에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줄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미 할리우드 셀럽 애장템으로 유명한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랍니다.

비타민C는 물론 필리핀 오렌지 껍질 오일과 귤 에센셜 오일(만다린 껍질 오일)까지 함유되어 피부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 충전해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게다가 일랑일랑 꽃 오일 추출물을 담아 미스트를 뿌렸을 때 은은하게 코에 닿는 향기가 좋게 만들었습니다. 일랑일랑 꽃 오일은 피부의 피지 분비를 균형 있게 유지시켜 안색을 좋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도 한답니다.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를 만든 트릴로지는 뉴질랜드 스킨케어 브랜드로 2012년부터 나트루의 품질 관리를 받고 있는데요. 나트루(NATURE)는 브리쉘을 기반으로 한 국제적인 내추럴 홍보 비영리 기관으로 원료와 제조과정, 지속 가능한 환경적인 부문에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있어 자연친화적이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100ml의 사이즈로 그리 크지 않아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든 피부에 수분과 생기 충전이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특히 오후가 되면 수정 화장을 해줘야 하는데 피부에 그대로 수정 화장을 하면 뭉치거나 밀리기 쉽지만, 미스트를 뿌리고 수정 화장을 하면 수분 충전과 함께 수정 화장이 더욱더 잘 된답니다.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 트릴로지 써봤어요

안개 같은 분사력으로 얼굴에 뿌렸을 때 한 곳에 집중적으로 뭉치지 않고 얼굴 전체에 뿌려지기 때문에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미스트의 촉촉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손등에 뿌려보았는데요. 뿌린 곳과 뿌리지 않은 곳의 촉촉함이 다르죠? 흡수력도 좋아서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 뿐만 아니라 끈적임이 없어서 세안 후 바로 사용하기에도 좋답니다.

미스트의 장점은 역시 언제 어디서나 때를 가지지 않고 자주 뿌려줘도 좋다는 것 때문이겠죠?

날이 더워지면서 에어컨 바람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데, 이럴 때일수록 가방에 넣어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 좋은 미스트 하나 필요하니 트릴로지 제품 추천드려요.

내 피부에 수분 충전과 생기 유지를 위해 비타민C 공급 쉽고 간편하게 미스트로 해줘요~ :)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