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킨도 맘이 로션 좋아요~ :)

작성일 2020.05.16 18:16 | 조회 1,045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1965814450

https://www.instagram.com/p/CAUAqDSBpSN/

 

킨도하면 기저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저는 킨도가 기저귀 브랜드인 줄로만 알았는데, 킨도에서 맘이라는 유아 화장품 브랜드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만세가 아기 시절에는 킨도 기저귀를 한참 사용했던지라, 왠지 킨도라는 이름이 너무 반가웠네요.

짜잔! 집에 택배 도착!

화장품이나 세제류 등 택배 배송 제품에서는 내용물의 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보통은 비닐로 만들어진 뽁뽁이를 주로 사용하는데, 킨도는 포장에서부터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물씬 나서 더 좋았네요 :)

 

2016년 기저귀로 처음 유아 브랜드로 론칭한 킨도는 아이(Child)를 뜻하는 독일어인 Kind에 감탄사인 Oh!를 덧붙여 아기가 감탄하는 그런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진 브랜드예요. 아기의 안정성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답니다.

기저귀 이후에 2018년에는 물티슈를, 그리고 2020년에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인 '맘이'를 론칭했어요.

그리고 저는 올해 론칭된 신제품인 맘이 로션을 만나볼 수 있게 된 거지요.

만세는 피부가 민감한 아이이다 보니 유아 화장품을 고를 때에는 성분과 안전 인증을 꼭꼭 확인하고 있어요.

맘이 로션은 유럽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인증기관인 나트루(NATRUE)에서 유기농 함유 천연 화장품 인증을 받은 데다가 까다로운 독일의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5스타(★★★★★)를 받아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사용이 적합하다는 것을 확인받았답니다.

유기농 카카오씨 버터, 유기농 시어버터, 유기농 호호바씨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어서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 없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특히 목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아기 피부에 보습력은 채워주고, 오일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꽉 잡아주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게 해줄 수 있지요.

아이에게 바르기 전 먼저 제 피부에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킨도 맘이 로션 손등 테스트

흡수가 빠르게 되지 않고 백탁현상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건 유기농 제품의 특징이랍니다.

만세 신생아 때 사용하던 제품들도 프랑스의 유명한 브랜드의 유기농 제품이었었는데 처음에는 제가 바르던 일반 로션들만 생각하고 그냥 발라주었더니 하얗게 되어 이거 문제 있는 건가 했는데, 천천히 발라주면 깔끔하게 흡수가 되더라고요.

킨도 역시도 처음에 문질렀을 때에는 하얗게 남아 바로 흡수가 되지 않지만, 손으로 조금만 문질러주면 금세 흡수가 된답니다.

 

제가 먼저 테스트해 보고 끈적임도 없고 촉촉한 것이 괜찮아 만세에게도 발라주었어요.

목욕 후 등에 쓱쓱 문지르며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간지럽다고 까르르~

신생아 시기에는 베이비 마사지를 통해 엄마와 교감을 많이 하는데, 목욕 후 맘이 로션을 발라주며 흡수되는 동안 우리 아이 몸 구석구석을 마사지해 주며 아이와 함께 애착을 형성해 나가는 데에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나 바르고 난 후 끈적임은 남지 않는데 피부 속은 채워진 단단한 느낌이랄까? 그런 로션이라 여름 아이들 보습에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킨도 맘이 로션 끈적임이 없어 여름아기화장품으로 추천

이제는 스스로 얼굴에 바를 줄도 알아서 씻고 난 후 얼굴에 촵촵!ㅎㅎㅎ

위의 영상에서 만세의 로션 바르기도 보실 수 있어요.ㅎ

우리 아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킨도 맘이 로션과 함께라면 걱정 없어요~ :)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