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스마트베어 튤립사운드북 예쁜아기동요

작성일 2020.07.11 23:47 | 조회 953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2028140118

 

국민사운드북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어떤 건가요?

육아템이라고는 하나도 모르던 생초보 엄마 시절에 아이와 뭐하고 노는 게 좋을까 물어보며 추천받았던 게 바로 튤립 사운드북이었어요.

집집마다 하나씩은 다 있다는 그 아이템! 저는 튤립사운드북 중에서 아기사랑 동요와 아기 똑똑 동요를 구매했었는데요. 만세가 너무너무 물고 빨고 좋아해서 진짜 뽕 뽑았다 싶은 아이템 중의 하나였어요.

 

특히 아기사랑 동요는 제가 다섯 개의 노래를 다 외우다 못해서 박자까지 딱딱 맞춰서 부를 수 있을 정도가 되었었으니 말 다했죠?ㅎㅎㅎㅎ

 
 

제가 구매했을 때에는 4종에 크리스마스 캐럴까지 5가지 종류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새로 나온 튤립 사운드북이 더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가장 최근 새로 나온 튤립 사운드북! 예쁜 아기 동요를 소개해드릴게요.

튤립 모양의 사운드북이지만 특별하게 튤립의 얼굴이 고양이 모양이에요.

그래서 만세도 이걸 보더니 토끼야? 야옹이야? 하고 물어보더라고요.ㅎㅎㅎ

제가 야옹이야라고 대답해 주니 '나는 토끼 같은데?'라는 우리 만세ㅋㅋㅋ

 

튤립 사운드북의 장점이라면 이렇게 책에 사운드북을 끼워놓을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책과 사운드북을 항상 함께 둘 수 있다는 점이에요. 아이의 용품이 늘어나다 보니 사운드북은 있는데 책은 없거나, 책은 있는데 사운드북은 없는 경우가 많거든요.

  

스마트베어 튤립사운드북 예쁜아기동요

튤립 사운드북을 보셨던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사용법도 쉬워요.

제일 아래쪽 버튼을 옆으로 밀어서 전원을 켜고 사운드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요.

음표 버튼을 누르면 5개의 음악이 순차적으로 재생이 되지요. 음표 버튼을 한 번씩 더 눌러주면 다음 노래로 넘어가요.

네모 버튼은 정지 버튼으로 노래가 흘러나오는 동안 네모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잠시 정지되었다가 한 번 더 누르면 다시 노래가 시작된답니다.

 
 

예쁜아기동요에는 추추송, 치카송, 응가송, 싱글벙글, 작은 세상 등 바른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노래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프리미엄 사운드북 답게 기존의 사운드북들은 노래에 맞는 그림과 동요 가사가 적혀져 있던 반면에 예쁜아기동요에는 동요의 가사뿐만 아니라 바른 습관을 위한 방법과 이야기들도 담아주어 아이가 바른 습관에 대해 더 배워볼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답니다.

 

기존의 튤립 사운드북은 어린 아기들을 위한 동요였다면, 예쁜 아기 동요는 두 돌 이상의 생활습관 교육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딱 좋은 사운드북이 아닌가 싶어요.

두 돌 이후에 구매해도 생활습관이 완성되는 여섯 살까지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교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스마트베어 튤립사운드북 예쁜아기동요 들으며 노는 아기

요즘 배변 훈련을 하면서 응아와 쉬야에 관심 많은 만세는 특히나 응가송을 들으며 제일 신나해요. 응가송이 나올 때까지 계속 음표 버튼을 누른답니다. :D

 

고양이의 눈을 가리며 꼭꼭 숨어라도 해주는 우리 만세,

아이들은 장난감을 접할 때 눈코입이 있는 얼굴 모양의 장난감에 제일 거부감을 가지지 않고 좋아한다고 해요. 그래서 아주 어린아이들도 튤립 사운드북은 거부감 없이 많이 좋아하고요. 그리고 손잡이가 있어서 아이들이 들고 다니면서 놀기도 좋고, 유모차나 카시트 등에 걸어두고 놀 수 있게 해줄 수도 있어서 활용도가 좋지요.

국민 사운드북과 함께하는 생활습관 동요!

스마트베어 튤립사운드북 예쁜아기동요, 세 돌 아기도 너무 좋아해요~^^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