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유기농 베이비주스 아이꼬야 사과배주스

작성일 2020.07.13 21:02 | 조회 664 | roynstella

0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2029926839

https://www.instagram.com/p/CChfFt4hzsN/

 

요즘 우리 만세의 가방에 꼭꼭 챙겨 다니는 간식! 바로 유기농 베이비주스 아이꼬야 사과 배주시랍니다.

남양에서 만든 이 제품은 원료뿐만 아니라 시설, 제조공정까지 유기 인증을 받은 유아주스라고해요.

한 팩에 120 ml로 한 번에 먹기 딱 좋은 용량이지요.

6개월 이후부터 섭취가 가능한 이 제품은 연약한 아기의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사균분말과 식이섬유를 담아주었답니다.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으로 설계하여 영양균형에도 신경을 쓴 어린이 음료지요.

 

빨대가 붙어있는 제품이라 이거 하나만 그냥 들고나가서 아이가 목마를 때 바로 꺼내서 줄 수 있으니 참 편리해요.

아이꼬야는 과일주스이지만 저산도를 지켜 제작하여 아이들 입맛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주었기 때문에 어른들의 사과, 배 주스보다는 밍밍한 느낌이지만, 첫 주스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유아주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계속된 집콕육아로 힘들어하는 만세를 데리고 오랜만에 키즈카페에 나섰어요.

 

집근처 키즈카페는 보통 8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예전에도 만세 하원하고 여섯시 반쯤 가면 아이들이 거의 없었거든요. 그런데 요즘은 더더욱 아이들이 없어서 이날도 만세와 만세보다 어린 아기 한 명만 있었습니다.

신나게 한 시간을 뛰어놀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만세는 열심히 뛰어놀고 목이 말랐는지 사과배주스를 폭풍흡입!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쓱싹!ㅎㅎㅎ

120ml 용량은 남기지 않고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용량이라서 딱 좋은 것 같아요.

  

유기농 베이비주스 아이꼬야 사과배주스

다 먹었냐니 "아직 남았어?" 하면서 마지막 한방울까지 싹싹~

자꾸만 자극적인 음료, 자극적인 간식을 찾는 우리 만세에게 조금 더 건강한 음료, 건강한 간식을 선물로 주고 싶어 선택한 아이꼬야 베이비 주스! 가방에 쏙 넣어 다니며 목마를 때 마시기 딱 좋아요~ :)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