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nstellaroynstella
작성일 2020.08.07 11:03 | 조회 659 | roynstella
https://blog.naver.com/roynstella/222053727763
https://www.instagram.com/p/CDTyVmZhjmI/
비더마틱은 (주)이폴리움의 유아화장품 브랜드로,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순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서 만들고 있어요. 앞서 말한 크림, 로션, 바쓰, 수딩 밤 등을 비롯해서 여름용 선크림도 나온다는 거!
이미 비더마틱의 제품들을 사용해 본 터라 선크림의 선택도 망설임이 없었지요.
외출할 때 스틱형 선크림도 사용하지만, 스틱형은 온 가족이 바르기에는 직접 피부에 닿다 보니 불편한 부분이 좀 있어서 이렇게 액체 타입의 선크림도 늘 챙겨 다니고 있답니다.
용량은 50g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무겁지 않아서 가방에 넣어 다니기에도 불편함이 없어요.
SPF40
PA+++
UVA/UVB 차단
엄마의 양수와 비슷한 미네랄 수분 밸런스를 가지는 청정 해양 심층수를 담은 제품으로 무기자차 100% 아이 선크림이랍니다.
무기자차 제품인데도 백탁현상 없이 로션처럼 발리고, 끈적임도 없어서 아이도 사용 가능하지만, 민감성 피부의 성인들도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이랍니다.
자극 완화 특허성분인 rupine protein을 담아서 자극은 낮춰주고 피부 진정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무엇보다 좋은 건 로션 타입이라서 메이크업 전에 바르로 위에 메이크업을 해도 들뜸이 없다는 거죠!
그래서 민감성 피부, 여드름 피부라 선크림을 사용하고 싶은데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랍니다.
벤조페논 등 유해 물질 20가지 성분을 무첨가한 제품이라 아이는 당연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제가 직접 피부에 비더마틱 아이선크림을 발라보았는데요.
보이시나요? 가볍게 흡수되고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남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제품이었습니다.
보통 끈적이지 않고 오일 감이 없는 선크림 제품들은 기초화장을 잘 다져놓지 않으면 메이크업 후 속 당김이 느껴지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촉촉하게 로션을 바른 듯이 수분감이 보충되는 제품이어서 저는 얼굴에 사용할 때 로션 단계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선크림을 바른 부분에서 확실히 더 수분감이 느껴지지요?
촉촉한 수분감과 함께 안전 성분으로 만들어 온 가족이 사용해도 좋은 선크림, 아이선크림 비더마틱 밸런스 선크림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roynstella (40대, 서울 성북구)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