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roynstella
    roynstella

내 수다

게시물134개

[별별체험단] 실리콘 스펀지 젖병솔 마더이즈로 준비해요

작성일 2021.04.04 21:04 | 조회 538 | roynstella

0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요.

이제 벌써 36주 차 임산부! 배도 많이 나오고 곧 아이를 만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4주 차에 아기가 탯줄을 감아서 급작스럽게 입원을 하고 난 이후로 의사선생님께서 38주 제왕도 이야기하셨던지라 출산이 성큼 다가왔음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는 중이랍니다.

출산까지 퇴원 못하면 어쩌지?

나 아직 아무것도 준비 못 했는데!! 하면서 걱정했지만

다행히 35주 차에 퇴원을 하고 요즘은 출산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그중의 하나! 바로 젖병,

만세도 초기에는 모유 수유를 해서 많이는 아니고 3개쯤 미리 준비해뒀어요.

모유 수유를 하더라도 유축도 해야 하고 그러다 보니 젖병솔은 필수!

만세 때는 스펀지형이 아니라 실리콘 젖병솔을 썼었는데, 실리콘은 내구성이 좋은 반면에 구석구석 잘 안 닦이는 단점이 있었거든요.

스펀지형은 구석구석 닦이는 대신 스펀지가 자꾸 뜯어져 나가서 자주 바꿔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고요.

그런데 제가 이번에 만나본 마더이즈 실리콘 스펀지 젖병솔은 실리콘 젖병솔과 스펀지 젖병솔의 장점만을 쏙쏙 담은 제품!!!

디자인은 스펀지 젖병솔과 동일하지만, 스펀지가 실리콘 스펀지로 제작이 되어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랍니다.

 

사진에서도 잘 보이죠?

촘촘하면서도 짱짱한 실리콘 스펀지!

직접 사용해보니 뽀득뽀득한 느낌도 제대로, 그러면서도 부드럽게 구석구석 닦이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이렇게 젖병 모서리 부분에 있는 찌꺼기들도 걱정 없이 쏙쏙 잘 닦아줄 수 있고요.

짱짱한 실리콘 스펀지 덕분에 젖병 입구가 좁아도 일반 스펀지처럼 뜯어지는 일이 없어요.

게다가 주둥이 부분까지 깔끔하게 닦기 더 좋지요!

그리고 360도 회전하며 사용할 수 있는 손잡이는 안 그래도 약해져 있는 출산 후 엄마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젖꼭지 솔 역시 짱짱하게 닦이면서 안쪽 깊숙한 입구까지 닦을 수 있으니 최고!

출산준비물 젖병 세척솔, 마더이즈 실리콘 스펀지 젖병솔로 선택해서 오래오래 깨끗하게 아기 젖병 닦아줘요~ :)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