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집 아이들 피부가 건조하다보니 매일 목욕하고 나면 보습크림을 꼭 챙겨주는 편이에요. 건조함을 잘 챙겨줄 때와 그렇지 않을 때가 확연히 차이가 나기도 하고요. 또, 크림의 효과에 따라 피부의 부드러움이 달라지더라고요. 이번에 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을 사용하면서 정말 부드러워진 우리 아이들 피부를 보고 확실히 느꼈답니다 ^ ^
맘카페에서 아이들 보습과 관련해서 많은 추천을 받았던 일리윤! 그래서 늘 궁금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가려움크림이라고도 하는데요, 건조로 인한 가려움 개선 기능성 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
일리윤 최초로 소아과 피부 테스트 완료, 식약처 심사 완료되었다고 해서 신뢰감 up! 출시하자마자 올영 실시간 판매 1위할 정도로 이미 인기제품이라고 해요. 안그래도 우리 아이들 보습이 부족하면 가려워서 벅벅 긁곤 했는데 너무나 반가웠어요.
용량은 아주 아주 넉넉한 330ml로 꽤 오랫동안 쓸 수 있는 양이에요. 물론 저희는 두 아이들이 많이 건조한 피부라 아낌없이 팍팍 바르기 때문에 아마 한 달도 안되서 동이 날테지만요.ㅎㅎ
가려움을 느끼는 것은 이미 극민감해졌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방치하면 안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가려움을 해결해줄 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 일명 가려움크림!
식약처 심사 완료를 받은 가려움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으로 그 개선효과를 이미 확인했답니다. 0세부터 사용 가능할 정도로 저자극 케어가 가능해요. 소아과 피부테스트도 이미 마쳤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답니다.
알러지 피부를 가지신 분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도 완료했고요. 민감 피부 대상으로 자극테스트 역시 완료! 그 밖에도 동물성 원료 free, 무향, 광물성 오일이나 파라벤 등도 첨가되지 않은 안전한 크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미 바디보습의 1인자라고 할 수 있는 일리윤 레드이치 케어크림. 저도 사용해보니 정말 보습감이 남다르더라고요. 저도 많이 건조한 피부라 늘 세수, 목욕하고 나면 엄청 건조함을 느끼는데 바르고나니 건조함을 덜 느껴서 그 효과를 바로 알 수 있었답니다.
목욕 후 건조해진 아이 몸에 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을 발라주었어요. 크림 형태이지만 제형이 많이 무거운 꾸덕크림 스타일은 아니고요. 약간 되직한 형태라 발림성이 좋아요. 금방 토닥토닥하면 흡수가 되어서 아이 발라줄 때 좋아요.
자칫 소홀하기 쉬운 얼굴에도 놓치지 않고 발라줍니다. 천방지축으로 노는 아이라서 이렇게 엄마가 하나 하나 챙겨줘야해요. 엄마가 신경써주는만큼 아이 피부가 부드러워지니 매일 잊지않고 발라준답니다.
새로운 크림이라고 하면서 발라주니 좋아하는 아들^^ 마음에 드는지 혼자 발라보기도 하고 새로 사줘서 고맙다고도 하네요. 요즘 여름이라고 보습에 조금 소홀했는데 일리윤MD 레드이치 케어크림 가려움크림으로 다시 부드러운 피부를 만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