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피부가 난리부르스 인적이 또 있었을까 싶을 정도로 피부트러블의 연속!!!!
건조함은 또 말도 못해서 자꾸 가렵고 피부가 거칠해지는게 느껴지는 요즘이에요.
피부를 지켜보겠다고 매일 팩을 하고 있지만, 속건조까지 관리하는건 아무래도 무리가 있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친정엄마도 마찬가지고요.
이맘때쯤 제 나이를 지나면 피부의 수분도 사라지고 있다는걸 뼈져리게 느끼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손을 놓으면 주름이 생기고 본래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게 되는 비극이....
그래서 방치하지 않고 노력하는 피부 노력파!
요즘 엄마와 제가 사용중인 트릴로지 오가닉 로즈힙오일
강렬한 레드의 패키지가 눈에 띄더라고요.
용량은 20ml로 한손에 잡기 좋은 사이즈에요.
고급스러운 병이 저는 그렇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트릴로지 오가닉 로즈힙오일 저희집 여자들처럼 영양이 부족한 극건성 피부에 참 좋아요.
100% 유기농 로즈힙오일 20초에 한개씩 팔리는 베스트셀러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죠~
냉각압착추출방식으로 원료 자체의 성분 손상을 최소화 했어요.
그렇다보니 자극적이지 않아서 자극받은 문제성 피부에도 효과적이랍니다.
끈적임이 덜한 스포이드 오일형이라 편안하게 힐링할수 있겠더라고요.
제형도 밀림없이 부드럽게 발리는데다 촉촉함이 남아서 너무 좋아요.
게다가 트롤리지 오가닉 로즈힙오일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오일이에요.
세안수로도 사용할수 있고, 토너 다음으로 영양 부스터로 사용할수 있고,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 로션으로도 사용할수 있어요.
또, 바디로션에 섞어쓰거나 그냥 직접 바르면서 바디케어도 가능하죠.
머리가 푸석푸석 할때 모발케어도 가능하고, 얼굴선을 따라 페이스마사지를 할때도 사용하면 좋아요.
페이스 마사지를 할때에는 이마와 양쪽 볼 입가에 오일을 살짝 바른 후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손의 온기를 전달하면서
마사지를 해주시면 더욱 좋답니다.
요즘 저보다 더 건조해서 피부가 많이 지쳐있는 상태의 엄마가 사용해 보았는데요.
확실히 끈적임도 덜하고 발림이 좋다보니 엄마가 좋아하시더라고요.
특히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예민한 피부신데도 거부감 없이 사용하고 계시답니다.
저 역시 긴 머리를 케어하는데 사용하기도 하고, 건조해서 가려움으로 고생하는 부위에도 사용중인데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오일을 왜 사용해야 하나 생각했었는데, 요즘에는 정말 그 이유를 뼈져리게 느끼고 있답니다.
트릴로지 오가닉 로즈힙 오일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는 데일리 오일로 완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