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실으실 요즘 날씨 너무 춥죠?
날씨가 차가워지니까 온몸이 한기가 든것처럼 부들부들 컨디션까지 별로더라고요.
이럴때 필요한건 바로 면역력이죠.
면역력이 떨어지니 피부트러블도 생기고, 컨디션도 저조하면서 스트레스까지 가득인 일상이 되더라고요.
면역력높이는방법은 정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차를 좋아하는 제가 선택한 방법은 바로 흑도라지정이랑 생강진액을 챙겨먹는거예요.
흑도라지는 도라지를 발효, 숙성해서 만들어지는데요.
일반 도라지에 비해 사포닌의 함량이 높은데다 폴리페놀을 함량하고 있어서 항산화 작용과 향균 활성을 한다고 알려져 있기도 하죠.
그 중에서도 특히 기관지, 감기, 천식 등에도 효과가 높기 때문에 환절기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제게 딱이랍니다.
출산 전에는 없던 비염이 환절기만 되면 재발해서 고생중이거든요.
그래서 이맘때면 꼭 챙기게 되는 흑도라지정이랍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트립토판과 아르기닌 성분이 풍부한데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칼슘성분까지 들어있어서 면역력을 챙길수 있지요.
또, 칼슘과 철분, 인등의 미네랄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서 평소에 어지럼증으로 고생하고 계신분에게도 너무 좋답니다.
생강에는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들은 감기에도 좋고, 혈액순환을 활성화해 혈압과 체온이 정상화될수 있도록 도와 수족냉증 개선과 혈관에 쌇인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배출해내는 효능도 있답니다.
그래서, 동맥경화나 고혈압, 당뇨등의 성인병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이랍니다.
또, 구통증상, 메스꺼움, 울렁임을 완화해주기에 일반 멀미약보다 2배가량 높은 멀미 개선효과도 있답니다.
흑도라지와 생강을 음식으로 섭취해도 좋겠지만, 그냥 먹게되면 쓸수밖에 없지요.
그래서,매일 챙겨먹을수 있는 정과 차로 마시고 있답니다.
참들애 흑도라지정과 생강진액이예요.
모두 HACCP인증을 받았고, 국내산 재료로 정성껏 만들었답니다.
15ml 용량이 10개씩 들어있어요.
미네랄을 품은 발효 흑도라지정과 지리산의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생강진액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산들애 흑도라지정은 흑도라지혼합농축액을 무려 94%나 함유했어요.
흑도라지는 국내산으로 30%, 돌배도 국내산으로 25% 이 외에 쌀과 맥운동, 진피, 황금, 모과, 역기름, 효소가 들어있답니다.
또, 피쉬콜라겐 5%와 미네랄까지 함유하고 있지요.
흑도라지와 쌀조청 그리고 미네랄에 피쉬콜라겐까지 함유되어있으니 하루에 한두번씩 챙겨먹으면 정말 좋더라고요.
제형은 물보다는 약간 점성이 있어요.
이대로 먹으면 진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끈적이지않고 맛있더라고요.
진한 맛이라 쓰면 어찌하나 싶었는데, 쓴맛도 없고 아린맛도 없이 되려 달달하게 맛있더라고요.
제가 먹어보고 맛있다고하니 아이가 덥석 먹어보겠다고...ㅋㅋㅋㅋ
맛있는건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죠~
흑도라지정인데 마치 아이들이 잘 먹는 젤리를 먹는것 같은 느낌.
정말 잘 먹기에 되려 신기했다죠.
도라지차는 쓰다고 먹지 않는데, 흑도라지정으로 매일 챙겨먹고 있답니다.
환절기 우리 아이들 면역력높이기 너무 좋겠죠?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한포씩 챙겨주면 딱!!!
달달하니 쓴맛없이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산들애 생강진액은 지리산 보감 생강진액이랍니다.
국내산 생강 60%와 유기농설탕40%로 만들었어요.
제형은 물보다는 약간 점성이 있는데, 흑도라지정보다는 점성이 약해요.
그냥 먹어도 깔끔하긴 하지만, 역시 생강은 그 특유의 맛이 강하니까 물에 희석해서 먹는게 더 좋더라고요.
감기 기운이 있는지 목도 아프다고 하고, 피곤함도 쉬이 느끼는 써니에게 차 한잔을 주고 싶었는데 마침 딱!!!
산들애 지리산보감 생강진액 한포 뜯어서 따뜻한 물 부어서 맛있게 타주었어요.
따뜻하게 한 잔 마시고 푹 숙면을 취할수 있으니 감기도 뚝 떨어져나가겠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우리가족 면역력높이는방법 어렵지않아요.
참들애 흑도라지정이랑 생강진액으로 맛있게 차 한잔 타서 따뜻하게 먹고 푹 자고 잘 챙겨먹으면 감기도 사라지고, 면역력도 높아질테니까요.
맛있는 건강관리 산들애 흑도라지정과 생강진액 먹기편한차로 챙겨먹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