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이 정도는 아니었던 20대!
나름 관리한다고 했었는데, 30대 부터는 거의 손을 놓아버렸던것 같아요.
그러다 마스크를 쓰면서 부터 아예 피부를 방치하기 시작했나봐요.
심지어 자외선차단도 전혀 하지 않았으니 도대체 왜 이랬던건지 후회가.....
거울도 잘 안보고 사는지라 이 정도로 기미가 심각할줄 몰랐더랬어요.
심지어 60대 친정엄마가 저 보다 훨씬 화사한 피부를 갖고 계시더라고요.
엄마는 선천적인 피부도 있었지만 관리도 꾸준히 하시는 분이라 확실히 다르시더라고요.
엄마가 제 피부를 보고 놀라신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을수 밖에요.
삼둥이 엄마, 에나스쿨 황신영님 영상보면서 저도 완전 만퍼센트 공감했더랬어요.
그리고, 요즘 주변에서 이자녹스 쏙!기미크림을 많이 사용하시는걸 보고 저도 사용해보고 싶더라고요.
이자녹스 LXNEW 비타멜라크림은 뿌리가 깊은 기미고민에 도움이 될수 있는 크림이예요.
피부 겉에 진하게 올라온 기미 그게 끝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눈에 보이는 기미가 이 정도로 심각하다면 속기미는 얼마나 심할지 걱정이 한가득이더라고요.
사실 기미는 겉만 관리한다고 사라지지 않는거잖아요?
속부터 꾸준히 관리해줘야 한다는걸 이제서야 느끼고 있는거 있죠?
우리의 피부 속 멜라닌 색소의 생성 단계부터 이동, 그리고 산화 억제 케어까지 단계별로 세분화해서 케어해주기 때문에 잠재기미부터 속기미 그리고 겉기미까지 한번에 케어할수 있는 기미크림이 바로 이자녹스 LXNEW 비타멜라크림이예요.
LXNEW 비타멜라크림은 저 처럼 진해진 기미의 케어가 필요할때 그리고 컨실러로 더이상 가려지지 않을때 또, 기미와 더불어 영양과 탄력케어까지 한번에 관리가 필요할때 또, 건조해서 끈적임없는 보습을 원할때 안성맞춤인 크림이랍니다.
4단계의 기미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림은 멜라닌 합성효소 발현 억제 케어를 시작으로 멜라닌 합성 억제 케어 그리고 멜라닌 이동 억제케어 마지막으로 멜라닌 산화 억제케어를 해준답니다.
여기에 멀티비타민과 항산화&콜라겐으로 이루어진 피부 활력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요.
끈적임은 거의 없는데, 촉촉함은 남으면서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보습감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너무 만족스럽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