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단백질 보충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더라고요.
단백질 보충제는 종류도 다양하고 선택장애가 오던데 제 기준에서 이왕이면 맛있고 건강한 성분을 챙겨먹고 싶었어요.
아무리 좋다해도 거부감이 심하면 챙겨먹기가 힘들거든요.
요즘 제가 챙겨먹고 있는 단백질 보충제 바른단백
사실 단백질 보충제도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만 고르기가 참 힘들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샘플박스가 있으니 먼저 먹어보고 원하는 맛으로 구입할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바른단백은 "조금 더 건강하고 맛있는 단백질을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해서 시작했다고 해요.
바른단백의 단백질은 순수한 단백질로 세계최대 유청제조사인 힐마의 농축유청단백과 글랜디아의 분리유청반백을 사용했답니다.
그리고 성장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키운 소의 우유에서 얻은 유청단백질만 사용해요.
또, 식물유래 성분인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을 사용하고 설탕이나 인공감미료는 사용하지 않았답니다.
바른단백 단백질 보충제는 WPC와 WPI 두가지로 구분되어 들어있는데, 여기서 WPC는 뭐고 WPI는 뭘까요?
가장 보편적인 프로틴은 치즈를 만들때 나오는 유청단백질을 정제하여 가공하는데, 그 가공방법에 따라 WPC와 WPI, WPH와 WPF로 나뉘게 된답니다.
여기서 WPC는 농축유청단백질이고, WPI는 분리유청단백질이예요.
WPC는 단백질 순도 35 -87%로 가격이 저렴하지만 우유를 소화시킬수 없을 경우 설사나 피부트러블을 유발할수 있고, WPI는 단백질 순도 90 -93%로 가격이 비싸지만 가장 순도가 높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유당불내증이 있는 경우에도 소화가 잘되고 흡수가 빠른것이 특징이랍니다.
내게 맞는걸로 선택해서 섭취하면 되겠죠?
바른단백 샘플박스에는 WPC 카푸치노맛2개, 쿠키앤크림맛2개, 딸기맛2개, 얼그레이라떼맛1개,
WPI 밀크초코맛2개, 얼그레이라떼맛1개가 들어있답니다.
섭취방법은 간단해요.
우유 200ml에 바른단백을 한포 뜯어서 넣어주세요.
그리고 흔들어서 섞어주시고요.
그대로 섭취하시면 된답니다.
진심 맛있더라고요.
단백질 보충제가 이렇게 맛있으면 어쩌란건지.
맛있는 단백질 보충제 바른단백으로 챙겨먹으면서 열심히 운동해보려고요.
제 입맛에는 딱 좋은 바른단백.
단백질 보충제 이제 편하게 골라먹어보세요.
바른단백 샘플러 : 비피세븐 : BP7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