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자이글 없는 집 찾아보기가 더 힘들죠? 그만큼 이제는 국민불판이 되었는데요. 저희 집에서 쓰던 자이글은 자이글프로 크기가 커서 식구가 많은 집에 적절하더라구요. 저는 혼밥하거나 쭈니에게 생선구워 주는 게 거의 다라서 작은 자이글 없을까? 항상 궁금해했었거든요. 그런데 왠열 ! 자이글 파티가 나왔어요.
자이글 파티는 자이글 최신상으로 자이글 제품들의 장점을 극대화하면서도 컴팩트한 사이즈와 깜찍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재탄생한 제품이에요. 자이글 프로 정말 잘 쓰고 있거든요. 유아식 시작하면서도 뭐 거의 매일 사용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우리집에 더 맞는 자이글 파티 ! 어디 한번 사용해볼까요?
구성품은 굉장히 간단해요. 자이글 본체 + 불판 두개에요. 기름이 빠져나가는 불판과 구멍이 없는 불판 이렇게 두개요. 때와 장소에 맞게 사용하면 되겠죠?
저는 음식에 기름이 빠지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자주 사용하게 될 불판 컴팩트한 사이즈가 어쩜 이리 좋은지 주방용품에 별로 관심없던 저도 유심히 지켜본 제품이에요.
기름받이 서랍이 밑에 있는데요. 대용량으로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세척하기도 편해요.
이렇게 스윽 빼주기만 하면 되요. 설거지하기도 너무 간단하겠죠?
보면 볼수록 마음에 쏙 드는 자이글파티 진짜 사랑입니다..
강약 조절도 어렵지 않아요. 기호에 맞게 강,약을 조절해주시면 되는데요. 보온기능이나 약하게 가열하고 싶을 때는 1단(약) 빠르고 강하게 가열하고 싶을 때는 2단(강) 스위치를 돌려주시기만 하면 되요.
전원을 끄고 싶을 때는 제일 왼쪽 전원버튼으로 돌려주면 끝 ! 정말 간단하죠? 시댁에 갔을 때 사용했던 불판 사용방법이 너무 복잡해서 도저히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자이글은 정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요리추천 가이드도 나와있어요. 저처럼 초짜주부에게 딱 좋은 가이드북
재료, 조리방법 등 사진으로 알기 쉽게 나와있어서 별도 레시피가 필요없더라구요. 자이글파티 하나만 있으면 되요.
자, 그럼 어디 한번 조리해볼까나? 저는 우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기를 구워봤어요. 집에서 오늘은 뭐먹지? 이런 고민 정말 많이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생각나는 건 간편하게 구워먹는 고기잖아요. 밖에서 사먹기엔 너무 부담스럽고 집에서 구워먹으면 비용도 절약되고 참 좋답니다.
캬- 제가 좋아하는 갈비살 마블링 장난 아니쥬? ㅋㅋㅋ 자이글 파티로 구우면 얼마나 더 맛있을지~ 늦은 이 시각에도 군침이 도네요.
준비물 따로 없어요. 자이글파티랑 고기만 준비하시면 되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남편이 맨날 늦어서 주로 저 혼자 밥 먹거든요. 저 같은 사람한테 정말 좋은 자이글 파티에요.
전원을 켜준 후 팬을 살짝 달궈주세요. 그래야 고기가 더 맛있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느껴지시죠? 그래서 제 손이랑 비교해봤는데요. 정말 컴팩트한 사이즈라 저는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고기를 한 점 한 점 구워보고 있습니다. 위에서 한번 아래에서 한번 양방향 조리기능이 자이글만의 특장점이잖아요. 위아래 골고루 구워주니까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해요. 최상의 고기맛을 맛볼 수 있답니다.
집에서 고기 구워먹고싶지만 꺼렸던 이유 ! 냄새 배임이 심하고 기름이 튄다는 것이죠? 특히 저처럼 어린 아이 키우는 엄마입장에서는 집에서 고기 구워먹기 쉽지 않거든요.
그런데 자이글파티는 산소연소방식이 아닌 형광등처럼 쾌적한 램프방식으로 실내에서 문닫고 조리해도 쾌적해요. 냄새, 연기, 기름 튐이 확실히 적어서 유해가스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 제품이에요.
보통 후라이팬에 고기구우면 고기 한 쪽은 꼭 타더라구요. 약한 불에 오래구워도 그렇게 되던데.. 자이글 파티는 적외선으로 위아래 2중으로 구워서 속까지 고기가 빨리 익으면서도 타지 않아요. 아이한테 탄 고기 먹이는 것만큼 미안한 일이 없었는데.. 자이글 파티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기름이 거의 생기지 않았지만 살짝 생긴 기름은 이렇게 키틴타올로 살짝 닦아주시기만 하면 끝 ! 요즘 쭈니 밥해주는 재미를 생기게 해준 자이글 파티 ! 다음 번엔 생선 굽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본 포스팅은 자이글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