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되니깐 정말 너무너무 건조해 지는 거 있죠. 몸이 너무 건조하다는 게 여기저기 바로바로 나타나더라고요. 발 뒤꿈치도 각질이 일어나고, 입술도 각질이 일어나고. 심지어 저희 아기도 입술에 각질이 일어나는 거예요! 아기 입술에 각질이 일어나다니 ..
씻고 나오면 전에는 로션 바르는 걸 까먹을 정도였는데, 요즘은 제가 로션 안 발랐구나를 바로 알게될 정도로 건조한 계절이 됐거든요.
이번에 사용하던 로션을 다 사용해서 아기 기저귀 사용하면서 좋았던 슈베스 아기 로션, 크림을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전에는 슈베스 아기 바디워시랑 펌핑형 로션 사용했었거든요. 사용감이 좋았어서 이번엔 다른 타입도 사용해 보는데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차, 자스민, 바나나 등 알러젠프리천연유래 향
식약처 지정 알레르기 유발물질 26가지 무첨가
전성분 EWG 그린등급
피부장벽을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함유
피부 수분 결합 유지능력을 상승 판테놀 함유
피부 진정 알로에베라잎즙가루 함유
(고순도 유기농 알로에 함유)
슈베스 아기로션 제품들. 로션, 크림이랍니다. 샘플도 주셔서 하나씩 써볼 수 있어요.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고 해도 개인에게 안 맞을 수 있거든요.
다행히 슈베스 바디워시랑 로션 사용해본 결과론 저나 아기 모두에게 슈베스의 착한 성분이 꼭 맞았답니다. 바디워시는 아기 베이비로션 향이 은은하게 나서 저희 아기가 참 좋아했거든요. 그리고 바디워시임에도 불구하고 미끌거리지 않고 바로 잘 씻겨서 저도 무척 좋아하는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슈베스 로션, 크림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저도 아기가 생긴 뒤로는 좋은 성분의 제품 사용하는데, 예전에는 생각해보면 이런 좋은 성분의 화장품 라인들 너무 비쌌거든요. 그래서 여행갈 때마다 면세점에서 할인받아서 사용했었어요. 그런데 요즘은 슈베스 아기 로션처럼 성분도 착한데 용량도 대용량이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좋더라고요. 이런 튜브타입 하나면 한 겨울 아기 몸부터 얼굴까지 올인원으로 충분히 사용한답니다.
아기 로션과 아기 크림은 서로 비슷비슷한 제품이기는 해요. 대신 크림, 로션의 제형이 사알짝 달라서 사용하시는 분들의 취향에 따라 사용하시면 좋답니다.
제가 비교해본 컷.
크림은 좀 더 꾸덕한 제형이고, 로션은 좀 더 묽은 제형이에요. 바름의 제형이 살짝 다르기는 한데, 바르고 나면 흡수되고 끈적임감 없는 건 결과적으로 똑같더라고요. 부드럽게 발리고 향도 은은하게 나서 제품 너무 좋아요.
보통 저는 몸에는 다른 걸 바르고 얼굴은 민감한 편이라 아기로션 같이 바르고 있거든요. 슈베스 제품은 바르고 나면 얼굴 촉촉하니 스며들어서 그 위에 썬크림 밀리지 않고 바르기도 좋아요.
아기도 목욕 후에 몸에 발라주는데, 빠르게 촉촉하게 흡수돼서 바르고 나서 옷 입히기도 좋답니다. 아기가 향에 민감한 편인데, 슈베스 로션은 향 좋아서 거부하지도 않아요. 실제로도 샀는데 향에서부터 거부감을 느껴서 사용하지 못한 치약, 로션 등등이 있거든요. ㅠ.ㅠ
로션을 바르라고 했더니 로션 세수를....
슈베스 아기 기저귀 부터 저희 아기와 오랜시간한 브랜드인데, 이번에 아기 로션도 무척 만족입니다. 이 가격에 이만하게 착한 제품 구하기 힘드실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