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foo>body{font-family: Tahoma,Verdana,Arial;font-size: 11px;color: #555555;margin: 0px}td{font-size :11px; font-family: Tahoma,Verdana,Arial;}p{margin-top:1px;margin-bottom:1px;}
인생의 2막이라 할 수 있는 취업. 취업으로 인해 얻는 자기계발과 생계유지를 할 수 있죠. 그러나 결혼 후 아이를 낳고 여성이 재취업을 하려면 여간 쉽지 않잖아요..
그래서 cj 이미경 부회장은 이러한 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난해 6월 처음으로 경력 단절 여성 재취업을 위한 리턴십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여성 인력에 초점을 맞춘 인사 제도가 활발하게 운영했는데요. 이 결과 많은 여성들이 이미경의 인사제도에 대해 끊임없는 호응과 지지를 보냈다고 하죠.
더불어 이미경 부회장의 이러한 관심으로 cj에선 지난해와 올해 공채선발 비율에서 여성 선발 비율을 50%까지 늘리고 지난 3년간 그룹 내 과장 이상 여성 간부 비율도 17% 선을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앞으로 CJ이미경부회장이 이끄는 식품, 바이오 및 문화계 전반적으로감성적인 영역으로파워행보를 이루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이러한 여성후진양성이 여성의 위상을 높이며 보다 많은 여성이 일터에서 맘 편히 일 할 수 있어 보기 좋습니다.
더욱이 한국인 최초로 cj 이미경 부회장은 크로아티아정부로부터 꽃보다 누나로 한국인 관광객의 급증으로 양국의 경제에 관계에 증진한 것과 헐리우드스타들의 한식사랑을 요청받아 한국김의 물량을 늘려달란 부탁을 받았죠. 앞으로도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방면 활약 기대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