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얼마나 자주 휴대폰 소독을 하시나요?
사실 출산 전에는 가끔 물티슈로 닦다가 출산 후에는 소독티슈를 이용해서 핸드폰은 물론이고 리모컨, 문고리처럼 자주 손이 가는 곳을 소독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알콜향이 강하고 무엇보다 알콜이 듬뿍 들어있다보니 거의 소독티슈가 흥건하게 젖어있는건 물론이고 핸트폰이고 리모컨이고 알콜이 흥건하게 오래 남아있다가 휘발되는게 늘 신경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소독티슈가 아닌 핸드폰클리너 전용으로 전자기기에 사용하기에도 안심되는 살균티슈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바로 자이스 렌즈 와이퍼인데요'-'
사실 ZEISS 자이스는 렌즈, 현미경으로 유명한 독일업체로 익히 알고 있는데 이렇게 살균티슈도 나오다니!
뭔가 정확도를 요하는 제품을 만드는 곳 이라서 그런지 조금 더 믿음이 가서 살균티슈로 이번에 자이스 렌즈클리너를 선택했어요:D
자이스 렌즈 와이퍼는 한 상자에 총 100매가 들어있는데요:)
1매씩 개별포장으로 2개씩 묶어있는데요.
일회용 낱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좋게 디자인되어있어요:-)
열어보면 이렇게 알콜스왑이 들어있어요:>
꺼내봤더니 여러겹으로 접혀있는 소독티슈가 들어있더라구요.
특히 자이스 렌즈 와이프는 99.999%살균력을 과 기름기까지 한방에 세정이 되는 제품이라서 다용도로 쓰기 좋겠더라구요:)
우선 접힌 상태에서 한 번 닦고 펼친 후 한 번 더 닦아서 마무리해주면 되는데요:)
진짜 놀란건 닦고 난 다음 자국이라던지 먼지가 전혀 남지 않는다는건데요!
고급 펄프를 사용해서 렌즈에 스크래치 예방은 물론이고 사용 후에 후처리 할게 없으니 보다 위생적이게 관리 소독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D
내친김에 남편 폰도 가져와서 휴대폰소독을 해주구요.
렌즈클리너니깐 아기 선글라스도 닦기에 좋을것 같아서 꺼내서 깔끔하게 닦아줬어요:-)
손이 많이 가는 리모컨까지 살균티슈로 닦고 나니 보다 안심되더라구요.
직접 사용해보니 독일 80년 전통의 자이스가 만든 렌즈 와이프는 다르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적정량의 알콜이 들어있어서 향도 세지 않고 손에 묻거나 닦고난 후 자국이나 먼지가 남지 않아서 더 자주 손이 가는 소독티슈예요.
역시 미국 렌즈 와이프 시장 내에서 No.1을 할만 하더라구요.
앞으로 소독티슈가 정만 일상생활에 필수품이 될것 같은데요.
보다 간편하고 제대로 살균소독이 되는 자이스 렌즈 와이프 추천해요:-)
#핸드폰클리너 #스마트폰클리너 #휴대폰소독 #소독티슈 #살균티슈 #별별체험단 #칼자이스 #자이스 #렌즈클리너 #미국no1 #독일80년전통 #자이스렌즈와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