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부터 지금 둘째까지 정말 여러가지 기저귀를 많이 써봤는데요.
그중에 좋았던 몇가지 중에 지난 포스팅에 올렸던 제품들과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바로 요 나비잠기저귀랍니다.1호 키우면서 발진이 너무 많이 났던지라 이것저것 다양하게 쓰며 울상일때 너무나도 부드럽다고 조동에게 추천받았던 제품이었어요.
나비잠기저귀 찾으면 나오는 단어가 바로 극강부드러움.
여러 라인이 있지만 요 매직소프트가 그중에서도 제일 부드러운 기저귀로 유명해요.
기저귀 안쪽부분 뒤집어 봤을때 보이시나요? 패드 원단이 정말 부드럽구요. 허리밴드와 패드 일체형이라서 허리부터 엉덩이까지 편안히 감싸주구요.
배부분 밴드도 길어서 저희집 통통이 가끔 팬티기저귀 입혀놓으면 배밑에 있는경우가 있었는데......
나비잠 매직소프트는 아주 편안하게 배 전체를 감싸줘서 활동량이 많더라도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히 움직일수 있답니다. 허리밴드가 패드일체형인 덕분에 볼일본후 샐 염려도 덜어주고 말이죠.
큰아이들 팬티를 입혀놓은듯 보기에도 편안해보이는 모습이에요.
10.5kg 넘어가는 둘찌 L사이즈 (9-12kg) 입혔는데도 허벅지 조이는감 없이 예쁘게 알맞는 사이즈구요.
패드가 얇아서 통기력도 우수한데 흡수성까지 좋아서 부었을때 흡수되는것이 눈에 보일정도에요.
제일 중요한것 나비잠은 가격이 정말 착하답니다.
부드럽고 흡수력도 좋고 정말 이만한 가성비를 가진 기저귀도 찾기 힘들거에요. 기저귀값도 사실 만만치 않은데 기저귀 정말 많이 들어가는 신생아들 기저귀로 더욱 추천하고 싶어요.
극강의 부드러움을 가진 기저귀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나비잠기저귀 그중에서도 매직소프트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