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맘스 다이어리에서 모집한 "일리윤 체험단"에 당첨됐다는 기쁜 소식을 접했으나 갑자기 잡힌 출국일정에 가기 전에 받을 수 있을지 조마조마..했는데 출국 이틀전 토요일에 배송도착 문자를 받아 크림을 챙겨 미국까지 왔다! 빠른 배송에 감사를 드린다!!
박스안에 뽀뽁이로 잘 감겨 도착한 크림을 개봉하니 입구는 은박으로 밀봉되어 있었는데 생각보다 시원하게 뚤린 입구가 인상적이었다.
이 크림을 특히 기대했던 건 바로 "세라마이드"성분때문이었다. 눈물이 날 정도로 태열이 심했던 우리 아기는 이제 돌을 넘겼는데 걸으면 나을거라는 말을 은근히 믿고 기대했다.
확실히 돌이 넘어가자 좋아지긴 했지만 돌이 넘어도 그러면 아토피일 거라고 소아과 의사가 말씀하셨었는데 얼마전 감기로 처음갔던 중계동 소아과의 나이 지긋하신 의사가 아이가 아토피라며 자세한 말씀을 해 주시면서 꼭!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간 크림을 써야한다고 하셨다. 그 성분이 비싸기 때문에 보통 크림들에선 없거나 아주 소량을 쓴다고 하셨다. 사실 그 때 그 용어를 처음 들어서 이름도 가물가물했는데 일리윤 크림이름 자체에 그 용어가 들어있다는 것 만으로도 내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기대기대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화장품 회사로 유명한 아모레퍼시픽에서 제조했으며 7가지 유해성분이 없고 알갱이가 세라마이드 성분임을 강조하고 있다.
사용후기를 올리기 전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붉은 반점이 올라와 있는 얼굴을 찍어두었다. 이틀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확연히 옅어진 것을 볼 수 있다.
아기가 자다가 가려워서 여기저기 긁고 신음소리를낸다 ㅠㅠ 특히 왼쪽 다리는 손이 잘 닿아 자주 긁어서 상처가 더 심하다.
크림을 발라주니 어느 새 꿀잠~
나도 건조피부라 가려운 곳이 있어서 발라보니 묵직한 느낌없이 가볍고 촉촉함이 정말 오래갔다. 아토피의 생명은 보습! 보통 아토크림 가격이 2-3만원 대인데, 세라마이드 성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만원미만인 걸 검색하고서 가성비에 깜짝 놀랐다. 앞으로 쭈욱~~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크림을 써야겠다. 제품을 사용해보도록 선정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 :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일리윤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