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제품은 미세플라스틱이 무검출된 EWG 인증 받은 유아 어린이 치약이에요.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안심할 수 있는 치약이에요.
아직 발달이 미숙해 치약을 삼킬 수밖에 없는 우리 아기라
치약 선택할 때에도 굉장히 깐깐하고
꼼꼼하게 따져봐야해요!
아라문 치약은 유아용 치약 중 국내 유일 EWG인증을 획득한 치약이에요. *EWG마크는 안전한 성분만을 함유하고 유해한 화학물질이 일체 포함되지 않은 제품을 심사하여 부여하는 마크.
2단계 뱉어내기 가능한 아기, 약 3세~7세가을이는 저랑 같이 물을 헹구고 뱉어내는 연습을 꽤나 해서 혼자 잘 뱉어내고 있어서
초저불소 치약/천연계면활성제 함유 되어 있는
2단계 치약을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아라문 치약과 함께 올바른 양치습관을 길러줄 앙비 2단계 스틱형 칫솔이 함께 왔어요. 사용 연령은 돌 무렵~6세 (치아가 5,6개 나올 때부터)
칫솔은 헤드부분의 노란 게 소프트한 고무로 잇몸을 보호해줘요. 그리고 가늘고 부드러운 2층 미세모를 사용했어요. 미끄럼 방지 고무 손잡이 덕분에 안정감 있게 혼자 칫솔질을 할 수 있어요.
가을아 새 칫솔 새 치약으로 치카치카 하자~ 기분 좋은 목욕시간에 치카치카를 함께 하자고 하면
재밌어하며 치카치카를 해준답니다.
양치를 못 시켰는데 잠이 들 경우
혹은 아기가 젖병을 물고 잠이 드는 경우
이 때는 거즈에 물을 적신 후 2단계 치약을 쌀알만큼 짜서 치아에 묻혀준다는 느낌으로 살짝 닦아줘요.
최소함량의 불소는 인체에 무해하므로 충치균의 활동을 막아줘요.
양치를 싫어하게 된 가을이도 치과놀이를 하자고 하며 아~ 벌려주세요 하면 입을 벌려준답니다.
우리 아이 올바른 양치습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아라문 치약,
앙비 칫솔과 함께 길러보아요~
#아라문치약 #안심치약 #건강한치약 #미세플라스틱무검출 #오감발달 #별별체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