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빨래 몇 번이나 하세요?저희는 어른용, 수건용, 아기용 빨래바구니가 있는데 하루만 지나도 금방금방 차서 거의 매일 세탁기를 돌려요. 끝이 나지 않는 세탁기의 하루..
그래도 빨래를 하고나면 향기로워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빨래 후 집에 아기 냄새 같은 향이 나면 리프레쉬 되고 좋아요. 이렇게 향기가 좋으면 왠지 건강에 안 좋을 것 같죠? 그러나 제가 사용한 세제는 특별한 섬유유연제를 쓰지 않고도 향기로운 세제에요. 심지어 슈퍼그린등급이라고 해서 소개할게요.
1%의 명품 슈퍼그린등급 유아세제랍니다.
유아마이는 프리미엄 의류케어 브랜드로 넌 내거야!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디자인부터 성분, 품질 모두를 고객에게 맞춰 고민하고 연구해요. 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온 가족 세탁세제에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좋고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화이트 톤의 모던함과 심플함을 갖춘 세탁세제에요. 아기들 빨래도 어른 옷과 같은 세탁기를 사용하다보니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모두 그린등급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그린등급 세제는 안전한 성분에 초점을 둔 유아세제에요. 그런데 여기에 더해 슈퍼 그린등급도 존재해요. 슈퍼 그린등급은 안전한 성분 뿐만 아니라 자연친화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용기 활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등급을 뜻해요.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의 순비누 성분으로 안전하고 믿을수 있어요.
순비누란?
일반 공장 비누에 사용되는 합성 계면 활성제, 유화제, 보존제, 색소, 합성향료, 형광증백제, 증점제 등이 전혀 첨가되어있지 않은 본질에 집중한 비누에요.
코코글루코사이드, 라우릴글루코사이드 등 비건 인증 원료로 만들어 믿을 수 있어요.
순하지만 강한 세척력과 탈취력을 겸비하고 있어요.
섬유속 침투한 초미세먼지는 우리 아이들의 피부와 기관지에 굉장히 위험하거든요.
유아마이는 중성세제로 물의 pH 농도와 가장 가까워 피부와 옷에 자극적이지 않고 잔류세제도 없어 아이들 피부 기관지에 안심이에요.
저희 집에 들어오면 아기 냄새 나서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비밀은 바로 이 세제에요! 화이트 선샤인 향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코튼, 파우더, 머스크 향이 들어있어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이 느껴져요.
출산 후 손목 통증이 심해서 무거운 거 제대로 못 드는데 이 제품은 손목에 무리가 가지않는 각진 디자인과 오목한 손잡이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재사용이 가능한 세제 용기로 실용적이고 환경적이에요. 공병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고 투명 스티
커를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집들이, 결혼, 출산, 백일 선물 등으로 좋은 유아마이 세탁세제. 한 번 선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urmy2022/products/6875013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