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lgus5427wlgus5427
작성일 2021.12.05 21:05 | 조회 567 | wlgus5427
통등심돈까스로 아이와 함께 먹을만하면서도 도톰하니 맛있더라고요.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꼼꼼하게 포장되어서 배송되었더라고요.
사실 냉동식품중에 이렇게 꼼꼼하게 포장이 안되어서 오면 냉동이 다 녹아버려서 빨리 먹어야 할때도 있더라고요. 다행히 꼼꼼한 포장이라서 냉동보관으로 바로 쏘옥 -
한팩에는 넉넉하고 두툼한 통등심돈까스가 3개 들어 있어요. 팩 자체가 큰편이고 안쪽에도 돈까스도 도톰한게 비닐밖으로도 느껴지더라고요.
미식생등심돈까스는 얼리지 않은 최고급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수작업으로 일일히 고기 힘줄을 제거해서 육질이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실제로 저희 아이반찬으로 돈까스를 만들어줬더니 아이도 부드럽게 잘 먹는게 느껴졌어요.
간혹 아이가 먹다가 질긴 경우에는 뱉어낼때도 있었거든요 ㅠ 부들부들한 식감때문에 아이가 통등심돈까스를 더 찾을때도 있었어요.
미식생등심돈까스는 집에서 후라이팬에 튀겨 먹거나 에어프라이기조리로 요리해 먹기도 간편한데요. 아무래도 튀김요리는 기름에 튀겨야 제맛이지!라고 생각하는 1인이라 그런지 오늘은 기름에 튀겨줬어요.
도톰한 돈까스가 후라이팬에 꽉차더라고요. 두개를 동시에 구우려니까 자리가 없어서 포기. 저는 냉동되어있는 미식생등심돈까스를 은은한 불에 구워줬어요. 아무래도 불을 올리니까 제가 조절을 잘 못해서 그런지 냉동식품은 금새 타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약한불에 구우면서 튀겨줬어요.
통등심돈까스라 그런지 고기잡내도 전혀 나지 않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겉바속촉이라고 자주들 말하는데, 딱 그런 느낌! 아이반찬으로 준비하기도 딱이였구요.
부지런히 먹으니까 3개도 금방 동이 났네요. 아이도 잘먹는 아이반찬, 써니파파도 맛있다면서 찾길래 요몇일 계속 저녁반찬으로 준비해줬거든요. 통등심돈까스 자체가 사이즈가 크다 보니 하나만 튀겨도 1인분으로 딱이였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맛있는 통등심돈까스로 요즘 저녁 걱정도 덜었네요 :)
https://blog.naver.com/wlgus5427/222587512197
wlgus5427 (30대, 경남 김해시) 친구신청 찜맘 쪽지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