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따로물티슈 는 #맘스다이어리 #맘스팩 을 통해서 한 번 경험해 본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별별체험단 을 통해서 한 번 더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물따로물티슈 는 #물따로초순수 와 #물따로건티슈 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물따로초순수는 3차증류수급 EDI과정을 거처 고온살균된 물이라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특징이 있다죠 ^^
개인 취향에 맞게 물따로초순수를 부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 건티슈 자체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저는 물따로건티슈만 쓸 때는 외출중 아기를 안아올렸을 때 #손수건대용 으로 어깨에 받친다거나 #일회용턱받이 용도로도 활용하고 있어요.
물따로물티슈를 조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초순수와 건티슈를 준비하고, 건티슈 캡을 연 뒤 봉합된 비닐마개부분을 손으로 쓱 밀면 건티슈가 오픈되요. 그 후 초순수를 쪼르륵 부어주면 완성입니다.
방부제는 1도 들어가지 않은 초순수를 부은 물따로물티슈는 5일 이내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40매 구성이기 때문에 5일 이내는 거의 다 사용하게 되네요.
혹시나 일반 수돗물을 넣는다면 24시간 이내, 생수를 부어 물티슈를 만든다면 2~3일 이내 사용하길 권장하고 있어요.
건티슈 상태일 때의 촉감을 눈에 보여드릴려고 최대한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편직으로 구성된 건티슈는 꽤 부드럽습니다.
여기에 초순수를 부어 물티슈로 했을때는 그 부드러움이 배가 되는 것 같아요.
부쩍 침흘리기를 많이하는 울 아들,
침독이 올라서 입과 볼 주변이 빨갛게 변하고 있어요.
물로 씻어주는게 제일 좋다고 하는데 아기 세수를 자주 하기가 어려웠는데 일반 물티슈로 닦은 뒤 로션으로 보습해줬지만 피부가 건조해지고 자극을 받았는지 금새 빨개졌는데
방부제 잔혀 없는 물따로물티슈로 입과 볼을 톡톡 두드리듯 닦고 보습햐쥬니 가라앉고 있어서 걱정을 한시름 놨어요.
사용기한은 짧지만 그만큼 안전하고 깨끗하게 쓸 수 있고 신생아부터 사용해도 좋을만큼 자극없는 물티슈를 원한다면 물따로물티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