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방
  • yujin0218
    yujin0218

내 수다

게시물44개

[mula] 어린이집 준비물, 어린이집 고리수건

작성일 2020.02.27 19:03 | 조회 668 | yujin0218

0
먼지날리지않는 극세사 고리수건과 핸드타올


아이를 생각하는 브랜드, 숨쉬는 침구로 유명한 #뮤라 에서 만든 #어린이집준비물 고리수건과 핸드타올 을 #별별체험단을 통해서 만나게 됐어요.

주식회사 풍전티티에서 5년여의 연구, 개발 기간동안 1000여파례의 시험 생산과 실제 사용을 거듭라면서 과학+상상+기술 이 어우러저 숨쉬는 이불, 뮤라가 만들어졌다고 해요.


바스락거리며 꺼낸 파스텔핑크색 페이스타월은 머리카락의 1/100 굵기의 마이크로파이버를 이용해 만들어진 #극세사타올 이예요.
건조도 빠르다죠.

고급원사를 이용한 국내생산품으로 일반 면보다 3~4배 이상 흡수율이 좋은 #기능성타올 로 신생아때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저희 아가도 손에 쥐고 흔들며 좋아하더라구요.


별도의 봉제 없이 여러층의 원단이 한번에 짜여져 나오는 뮤라의 봉제기술로 만들어진 #고리수건

연녹색파스텔톤이 수줍은듯 은은하게 색을 띄는 고리수건역시 극세시타올로 제작되서 먼지날림이 적고 세균 진드기가 번식하지 못하는 환경으로 별도의 삶음세탁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어요.


고리부분끝까지 짱짱하게 박음질이 되어있어서 집에서든 어린이집에서든 걸어두고 사용하기에 딱이예요.


어린이집에 걸어두면 누구수건인지 도장을 찍을때도 있는데 뮤라 채크핸디타월은 네임텍까지 센스있게 준비되어 있다죠!


빛과 같은 속도로 수건들을 두드리고 풀썩거리는 중에 재체기 한 번 하지 않는 아가를 보며 먼지날림은 정말 없구나 생각했구요, 아기 피부에 여러번 스쳤음에도 붉은기가 올라오지 않아 보드랍구나 하고 더 생각하게 됐습니다.



덧글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