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사용하던 #스킨토너 가 똑 떨어진 타이밍에 건조함이 작렬하는 아스의 양 볼을 촉촉히 적셔 줄 #미스트토너 #호주뉴질랜드NO1 브랜드 #트릴로지 에서 출시된 따끈한 #신제품 #비타민c에너자이징미스트토너 를 #별별체험단 을 통해서 경험하게 됐습니다.
한 통을 다 쓰고 새로운 제품을 개봉하는건 늘 즐거운 일이죠 ^^
뉴질랜드에서 만들어진 트릴로지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는 겉에 투명비닐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비타민C, 만다린, 일랑일랑이 강조된 케이스 겉면을 살펴보다 DULL SKIN 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어요.
Dull : 흐릿한, 칙칙한, 윤기없는(네이버 사전검색) 이라는 뜻으로 사용되네요.
윤기없이 칙칙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에너자이징 미스트토너라고 인식하면 될 것 같아요.
상자를 오픈했는데 특이하게 상자 안 쪽에도 이미지가 프린팅되어 있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갈색유리로 된 병에 플라스틱 보호캡이 씌워진 보관용기 뚜껑을 열면 빨간색으로 미스트가 분사되는 부분이 보여요.
일반 미스트나 스킨토너와 다른점은 미스트토너가 뿌려지는 방향에 대해서 친절하게 알림이 되어있다는 겁니다.
눈으로도 확인 할 수 있는 화살표모양, 어두운 곳에서 만져봐도 손 끝에 정확하게 감각을 알 수 있어요.
일반인 뿐만 아니라 시력에 좋지 않은 분들도 좀 더 쉽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릴로지 비타민C 에너자이징 미스트 토너는 어른들만 사용해 주세요.
보습을 위한 알로에베라즙, 향을 위한 오일들, 시트릭애씨드(구연산, 산화방지제) 그리고 자외선차단효과와 비타민C산화를 막는 소듐아스코빌포스페이트는 OK.
벤질알코올부터 시작되는 성분은 아기에게는 좋지 않은 성분인데다 흡인시 성인도 주의를 요하는 벤질벤조에이트도 함께 사용되고 있어서 미스트식으로 뿌리는 것도 좋지만 닥토처럼 화장솜에 뿌려서 사용하는 방식은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만다린과 일랑일랑의 효과로 향기는 감귤향이 확 퍼져요.
미스트토너 자체의 느낌은 흡수도 빠르고 가볍지만 향이 강해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얼굴에 뿌리기에 향이 강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옷에 뿌려도 은은하게 좋은 향기가 남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