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나고 나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하겠죠?
아침, 점심, 저녁 관계없이 시도때도없이 나가자고 떼를 쓰는 아들의 다리는 까맣게 탔네요.
뜨거워질 태양과 자외선에서 지켜줄 #아기선크림 으로 #비더마틱밸런스선크림 을 #별별체험단 을 통해서 체험하게 됐어요.
#유아선크림 중에서 비더마틱 밸런스 선크림은 #무기자차선크림 이예요.
무기자차선크림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서 자외선을 차단하는 방식이예요.
차단지수는 SPF40, PA+++ 이구요, UVA와 UVB도 차단합니다.
#유아선크림추천 을 하는 경우 SPF지수가 너무 높은것은 아기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어 지양해야 한다더라구요.
간단한 야외활동에서는 SPF30 정도의 지수만으로도 자외선 차단효과를 효과적으로 볼 수 있어요.
보라색 캡을 열고 은색실링을 뜯어 봉인해제!
비더마틱 밸런스 선크림은 개봉 후 12개월동안 사용을 권장해요♡
비더마틱 밸런스 선크림을 손등에 소량 올려봅니다.
손등을 기울인다고 해서 흐르는 농도는 아니지만 손으로 스윽 밀었을때 로션을 바르는 것처럼 부드럽게 펴졌어요.
손등의 절반만 펴발랐는데요, 끈적임과 백탁현상이 없었습니다.
아기피부는 예민하잖아요?
처음사용하는 #자외선차단제 인 만큼 #알르레기반응테스트 를 위해서 아기손목 안쪽에 소량 발라봤어요.
#베이비선크림 을 손목에 바른 뒤 30분이 지나도 아무런 이상이 없어서 안심했습니다.
6개월미만 아가들은 피부가 더 예민하기때문에 사용은 개인적으로 비추천하고 싶어요.
#아기선크림추천 !! 비더마틱 밸런스 선크림♡
기존 스틱타입의 선스틱을 가지고 다니며 아가에게 발라줬는데 어디까지 발라졌는지 확인도 힘들고 딱딱한느낌이 싫은 아들이 발버둥쳤는데요, 로션처럼 부드럽고 백탁과 끈적임없이 말끔하게 발린 비더마틱 밸런스 선크림은 아들이 거부감없이 발랐고 트러블도 없다는 것에 만족해요!
아기 뿐만 아니라 유모차 밀고다니는 엄마팔도 소중하니 같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