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솥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가는 14개월아들이 부쩍 밥거부가 나타나고 있어 #시판이유식 을 구매할까 고민하던 중 #별별체험단 #맘스다이어리x베이비밀 #협찬 을 통해 #풀무원베이비밀 중 #풀무원유아식 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
#풀무원이유식 의 체험기간은 1주일, 한 번에 #유아식 이나 #이유식 이 매일새벽 보냉백에 아이스팩과 함께 문 앞까지 배송되는 방식이다.
#유아식배달 용으로 보냉백과 아이스팩이 제공되는데 다회용으로 문고리에 그대로 걸어두고 #배달유아식 만 꺼내서 집으로 들어왔다.
하루에 2개씩 배송되는 상품인데 풀무원베이비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1개월 단위로 #배달이유식 식단이 공개되어있어서 아기 알러지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최소 2일전에 연락해서 조절이 가능하다.
풀무원 베이비밀의 깔끔한 포장도 좋지만 포장에 쓰인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어릴때 입맛이 평생 입맛을 좌우한다."
저 말이 참 와닿는 오늘.
잃어버린 입맛을 베이비밀이 찾아줄 수 있을까?
그렇다면 주변 지인들에게 #시판이유식추천 해야지
풀무원베이비밀과 같은 #배달이유식추천 하고싶은 이유는 집밥만 먹다보면 늘 같은 식재료를 사용하게 되는데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식재료를 아기가 경험 할 수 있다는 것과 엄마의 편리는 덤으로 따라온다는 점이다.
골고루 균형잡힌 식사를 아가는 할 수 있고 엄마는 편리하고 ^^
2분30초간 데운 유아식 위에 #영유아유산균 인 #프로바이오락베이비유산균 을 솔솔뿌려 밥에 섞어줬다.
#키즈유산균 은 돌 지나고나서부터 먹이고 있는데 우유를 먹는 회수가 줄어들면서 밥에 섞는 닐이 많아졌다. 입자가 고운데다 맛도 강하지 않아서 유아식에 섞어 먹이기 편리했다.
비타민D와 면역력을 키워주는 아연도 유산균으로 섭취할 수 있고 아들도 잘 먹어주는 풀무원베이비밀.
편리한 엄마의 생활과 아들의 건강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아보고싶으신 분들께 베이비밀 #이유식추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