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다보니 아이 피부에 더욱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더라고요. 가을, 겨울에 비해 더욱 자주 씻겨야 하기에 드라이한 바스앤샴푸를 쓰면 순식간에 아이 피부가 건조해지거든요.
그래서 순한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의 유아바스를 찾다가 눈에 띄게 된 것이 슈베스 베이비 바스앤 샴푸예요.바디워시인 슈베스 베이비 바스앤샴푸는 식물 유래 세정성분으로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하며, 순한 약산성 포뮬라도 목욕후에도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슈베스 베이비 바스앤샴푸는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 하였고, 알러지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천연향에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돼 있다고 해요. 그리고 알로에베라 잎즙파우더가 함유돼 있어 진정, 보습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신생아바디워시로 사용해도 될 정도도 성분이 순한 듯 합니다.
슈베스 베이비 바쓰앤 샴푸는 헤어와 바디를 한번에 씻을 수 있는 제품인데요, 저는 이런 올인원 제품이 편하고 좋더라고요. 이제는 우리 꼬마가 좀 커서 목욕하면서 물놀를 즐기지만 신생아는 목욕시간 길어지면 체온이 떨어지기에 무조건 스피드가 생명이죠!
이런 올인원 제품은 그야말로 빠르게 씻기고 헹궈낼 수 있기에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선호하는 편이에요.
펌프의 윗 부분을 보면 방향에 따라 개, 폐가 가능하게 돼 있는데요, 우리 꼬마처럼 정교한 조작이 가능해지면 이 기능이 필수 인 것 같아요. 이녀석 따라쟁이라 제가 펌프질을 해서 씻기고 있으면, 꼭 자기도 한두번씩 펌프질을 하거든요.
저랑 있을 때는 그래도 통제가 가능한데, 가끔 혼자 화장실 들어가서 펌프질이라도 하게되면 뭐...
그 뒤는 아시죠??? 분명 별로 쓰지 않은 유아바디워시였었는데 다음날 쓸 바디워시 없어서 새로 사야하는 일이 생긴다죠. 아하하;
그렇기에 저런 오픈, 클로즈 기능이 있는 펌프를 선호하지 않을 수가 없더군요.
저랑 있을 때는 그래도 통제가 가능한데, 가끔 혼자 화장실 들어가서 펌프질이라도 하게되면 뭐...
그 뒤는 아시죠??? 분명 별로 쓰지 않은 유아바디워시였었는데 다음날 쓸 바디워시 없어서 새로 사야하는 일이 생긴다죠. 아하하;
그렇기에 저런 오픈, 클로즈 기능이 있는 펌프를 선호하지 않을 수가 없더군요.
제품을 살펴본 뒤 아이를 씻기기 위해 해면을 물에 적신 뒤 유아바디워시를 짜서 거품을 내보았는데요, 물에 굉장히 잘 풀리며 부드럽게 거품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헤어캡을 씌운 뒤 머리에 샴푸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펌프질 한 번 한 뒤 머리카락을 조금 문질문질해 주자 거품이 매우 잘 나더라고요. 그리고 사용을 해보니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가지가 첨가돼지 않았으며, 자연유래향이라 그런지 향이 거의 없고 인공적인 강한향이 없는 것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거품이 작고 매우 부드러운 느낌이었고요, 거품은 잘 나는데 신기하게도 물에는 거품이 굉장히 잘 씻겨 내려가더라고요.
그래서 두어번 정도만 머리카락을 헹궈져도 깔끔하게 씻겨내려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머리를 감은 뒤 몸에도 바디워시를 발라서 목욕을 시작~!
매끈매끈 순하게 굉장히 잘 발리고, 씻기기도 잘 씻겨서 깔끔하게 목욕을 마칠 수 있었어요.
머리를 감은 뒤 몸에도 바디워시를 발라서 목욕을 시작~!매끈매끈 순하게 굉장히 잘 발리고, 씻기기도 잘 씻겨서 깔끔하게 목욕을 마칠 수 있었어요.
머리카락과 몸의 거품을 헹궈낸 물을 보니 생각보다 그렇게 거품이 많지 않았다는 것도 신기했고요, 목욕을 끝마친 뒤 보습제를 발라주기 위해 아이 피부를 살펴보니 촉촉합니다. 우리 꼬마는 건조하거나 하면 피부가 오돌토돌하게 올라오는데 슈베스 베이비 바스앤샴푸는 전혀 그럴것 같지 않아서 안심~
오오~ 이거이거 신생아바디샴푸로 써도 될 정도로 성분도 순하고 사용감이 촉촉하니 마음에 들어요.
베이비워시인 슈베스 베이비 바스앤샴푸 올 여름 우리 꼬마의 피부를 부탁해요~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