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슨즈베이비하면 베드타임바디워시가 자동으로 연상될 정도로 오랜 기간 판매되고 사용된 베이비바디워시.
아기바디워시로 알려져 있지만 그 향기가 좋아서 나도 한동안 자주 썼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 베드타임워시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NEW존슨즈 베드타임 베이비바스(정식명칭)' 로 출시되었다는 소식!
20개월인 우리 아기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모로 많이 바뀌었다고 하는데 지금부터 꼼꼼히 살펴볼까 :)
투명한 보라색 용기는 내용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 내용물도 투명!
베드타임 답게 노란 별과 달이 귀엽게 자리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붸이비도 있어요♡
160번의 안구 테스트를 통과해 신생아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임을 의미하는 no more tears 마크도 보인다.
잠들기 전 기분을 편안하게!
용량도 500ml로 짐승용량이다.
만족해..
가장 중요한 전성분!
존슨즈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이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별점은 제품의 성분이 달라진 것이라고 한다.
1. 국제 표준(ISO)에 따르면 존슨즈의 워시, 로션 및 샴푸의 90% 이상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워진 안심 포뮬러로, 아기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고 한다.
2. 필수 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50%이상 확 줄여 엄선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았다.
pH균형을 조절하는 구연산과 수산화나트륨, 산화 방지 역할을 하는 비타민과 산화방지제, 감각 발달을 돕고 목욕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줄 향료, 곰팡이나 박테리아 번식을 방지하는 방부제 등이 필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3. EU의 엄격한 기준에 부합하는 안정성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게 검증되었다.
자스민과 백합 성분의 내추럴 캄 아로마 에센스 향이 아기의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어 숙면 유도를 해주는데
1. 베드타임 바스로 따뜻하게 목욕 후,
2. 로션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고,
3. 아늑한 분위기에 아기와 편안한시간을 가지는
베드타임 3단계 방법을 거치면 더욱 효과적으로 아기의 숙면을 유도할 수 있다.
한 번 펌핑하면 이정도의 양이 나온다.
물 살짝 묻혀 손을 비벼주면 거품이 약간 일어난다.
거즈손수건에 묻혀 비비니 손으로 할 때보다 더 풍부하고 보드라운 거품이 난다.
자스민, 백합 성분의 아로마 에센스 향은 아주 순해서 확 느껴지지는 않지만 향긋한 꽃냄새, 아기냄새가 나는 향이다. 은은해서 자꾸 킁킁거리게 하는 향.
목욕하려고 대기중인 아기.
머리를 먼저 감겨줬는데 울고불고 난리ㅠㅠ
그러던 중 눈에 거품이 살짝 들어갔는데 눈이 따갑지는 않은 것 같았다.
곧 진정된 후 앉아서 물장난을 치는데 목욕하는 건 재미있는지 잠시도 가만히 있지를 않는다.
한손으로 사진 찍으려고 시도하다 아빠손을 빌려 다시 시도. 어렵다ㅋㅋ
스스로 바스를 짜는 시늉도 하고 손수건으로 거품 장난도 치며 재미있게 목욕.
목욕이 끝난 후 잠을 잘 청해야되는데 너무 기분이 좋은지 신이나서 한동안 뛰어놀다 잠이 들었다.ㅋㅋ
잘 건데 신발을 왜 신고 있니...?
존슨즈 베드타임과 함께 한 목욕시간은 즐거웠지만 베드타임 효과는 몇 번 더 해봐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20개월은 뭘해도 힘들어요!ㅋㅋ
(웃고 있는데 왜 눙물이 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