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물티슈, 누누베베 벅스 물티슈 사용후기입니다. 미처 다 올라가지 못한 사진은 블로그에 있습니다. 맘스다이어리 감사합니다!
ㅡ
누누베베 벅스레드 물티슈는 올해 초에 런칭한 아기물티슈다.
EWG 전성분 기준 1등급 원료만을 사용해서 1등급 물티슈라고 부른다.
무당벌레를 연상케하는 강렬한 빨간색상의 패키지는 아기의 시선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집안 어디에서든 쉽게 눈에 띄어 찾기가 좋다. 물론 현란한 색깔의 장난감 사이에 있으면 잘 안 보이긴 함ㅋ
캡부분 또한 무당벌레의 모양을 하고 있어 다른 물티슈와는 차별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이 캡의 단점은 한 손으로 열기에는 조금 힘들다는 점이다.
뚜껑을 열면 보이는 스티커
50장을 모아서 보내면 정품 물티슈 10팩을 준다고 한다!
아기가 뽑고 있음..ㅋㅋ
티슈를 뽑을 때에는 한손으로 힘들이지 않고도 한 장씩 깔끔하게 잘 나온다.
물티슈 원단이 전체적으로 민자인데 중간중간 누누베베 글씨나 동그란 무늬가 엠보싱 역할을 해서 보기에는 얇아보이지만 쓰기에는 적당한 두께로 피부 등을 닦을 때 사용감이 나쁘지 않다.
평소에 도톰한 물티슈를 선호하는 편인데 평소 사용하는 것보다는 얇은 편이나 앞에서 쓴 것처럼 이정도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인 것 같다. 또한 촉감이 부드럽고, 섬유 먼지도 손에 묻어나지 않고, 물기도 적당해 손에서 질척거리지 않아서 좋았고 마침 아기가 콧물이 자꾸 나서 자주 닦아줬는데도 피부에 큰 자극이 없어서 괜찮았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모서리 부분이 뾰족하지 않고 둥글게 처리되어 있는데 아기들이 상처입지 않도록 배려하여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다.
이외에도 옆면에는 각종테스트와 안전검증으로 꼼꼼한 8단계 정수관리를 하는 것과 프리미엄 사용감의 누누베베 로고 엠보싱, 그리고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는 어린이 재활병원과의 기부협약 내용이 쓰여있다.
마지막으로 잘 모르지만 전성분도 한 번 확인해본다. ㅎㅎ
앞으로 좋은 품질을 유지하면서 미흡한 부분(캡 사용감 등)도 조금씩 보완해나가면 더 좋을 것 같다.
누누베베 물티슈 추천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