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키롤 압축타올은 유일한 국내생산 제품으로 아이가 써도 안전한 KC인증을 받은 자연분해되는 압축타올이다.
집에서는 행주타올
더운 여름엔 냉장고에 넣었다 빼서 쿨타올
운동하고 난 후 땀을 닦을 때 스포츠타올
캠핑갈 때 간편하게 챙겨가서 캠핑타올
등등 사용할 수 있는 쓰임새가 아주 다양하다.
플라스틱이 들어가지 않은 인견(비스코스레이온) 원단으로 만들어져 뛰어난 흡수력과 함수율로 높은 세척력을 가진 타올로, 보통 휴대용타올은 한 번 쓰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포키롤 압축타올은 사용 후 세탁이 가능해서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하다.
작은 상자 안에 압축된 행주타올 12개가 들어있다.
동전처럼 압축되어있는 상태
지름이 5cm 정도 된다.
겉포장을 벗겨내면 본품이 나온다.
물에 슥 담그자마자 타올이 자라난다.
싱기..
요렇게 말려있는 형태였구나?
풀어헤치면 우리가 알고 있는 타올, 행주 모습
완전히 다 펼치면 일반 수건 크기(35x55cm) 정도가 되어서 야외에서 수건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반으로 접어서 행주로 사용하면 두툼하게 쓸 수 있어서 좋은데 그냥 행주로만 쓰기엔 좀 아까운 듯
그물망 구조로 되어있어서 세탁 후 빠르게 말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재질이 얇은 듯 하지만 탄성이 있고 은근 강도가 있어서 잘 찢어질 것 같지는 않다.
또한 폴리에스테르가 섞이지 않은 원단이라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아 보풀이 잘 생기지 않고, 냄새배임이 없어서 쾌적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다.
과자 부스러기로 지저분한 식탁을 닦아보았읍니다..
한 번 슥하고 닦아주면 깨끗 !
요것은 휴대용 파우치
사이즈가 작아 밖에서 사용할 때 간편하게 들고 가기 좋다. 짐이 너무 많아서 부피 큰 수건이나 행주 등을 챙겨가기 부담스러울 때 파우치에 압축타올 몇 개만 넣어 준비해놓으면 마음이 한결 편할 듯하다.
휴대용타올 이라고 해도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하고, 자연분해가 되는 친환경 원단이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포키롤 다용도 압축타올이다.
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본 포스팅은 별별체험단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